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3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나 클래식 정말 좋아하는데... 애들이 취향 고루하대 (장난식으로 말하는거라 상처받지는 않아! 엥간하면 서로 취존해)ㅠㅠㅠㅠ

내 취미를 나눌 사람이 없어.....라흐마니노프 피협 3번이 얼마나 위대한지, 누구의 연주가 좋은지에 대해서 토론하고 싶은데 토론할 사람이 없어!!!!!!!!!!!!!!!!!!!!

공연도 같이 보러가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재즈 조아하눈데 나만 조아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ㅠ나도 재즈 입문하고 싶어
난 노래있는거 보다 약간 색소폰/브라스 음악 들어간거 좋아해, 재즈피아노도 좋고
근데 곡을 모르니까. 그냥 지나가다가 or 카페에서 취향인 곡 들리면 부랴부랴 검색하는 정도인데
ㅠㅠ너익의 취향을 좀 말해주겠니 ㅠㅠ 곡추천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음악 새로나온거 뭐 없나 확인할때 pitch fork 사이트 이용해
들어가서 jazz 검색해서 앨범제목같은거 알아낸당
그리고서 유튜브에 검색해서 듣는 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클래식 진짜 엄청 좋아해서 클래식 검색해봤는데 이런글이 있을 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2월에 예당에 공연 2개, 롯데 콘서트홀에 1개 보러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리처드 용재 오닐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에 가서 넘넘 기쁘당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
0:07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
0:07 l 조회 2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10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3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1
0:06 l 조회 8
키캡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6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6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4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1
0:06 l 조회 5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7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2
0:05 l 조회 6
나 중3때
0:04 l 조회 13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1
0:04 l 조회 29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8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11
0:04 l 조회 34
장애인이 장애에 대해서 얘기하는게 이상한건 대체 뭔뎈ㅌㅋㅋㅌㅌ1
0:04 l 조회 7
미숫가루 엄청 때려먹으면 살찌나5
0:04 l 조회 14
미감 박살난거 되돌릴방법은 없음?3
0:04 l 조회 32
여자 26살 졸업 비율 어느정도 돼..?2
0:03 l 조회 19
감기 걸리면 따뜻하게 자야돼 좀 시원하게 자야돼?3
0: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