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7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우리 반에 진짜 남 신경 안 쓰고 자기 하고싶은 대로 하는 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오.. 이러고 그러려니 했는데 진짜 혼자 하고싶은 대로 하는게 아니라 남한테 배려?가 없는거같아 ㅋㅋ 

 

예를 들면 짝지 자리에 자기 물건 다 냅두고 거의 책상 두개 자기 혼자 다 쓴다던지.. 애들 자소서 쓸 때 걔 책상이 코드 근처였는데 하루 종일 충전하면서 노트북 써서 딴 애들은 못 쓴다던지.. ㅎ 어쩔수없이 본인 입장 굽혀야하는 상황와도 절대 안굽힘 자기 소신대로 해야해서.. 단체 생활 할때는 어쩔수없이 다수결로 다른 사람 의견 들어야할 때도 있잖어... 

 

 

하루이틀이지 ㄹㅇ 걍 마이웨이보다 피해 쩔게 주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곱게자란 공주님 왕자님 보면 너무 불쌍해 ㅠㅠㅠ 학교라서 이정도지 사회나가면 에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ㅠ 자기딴엔 남한테 상처많이 받은 과거? 있어서 걍 신경안쓰고 쪼대로 한다는데.. 아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냅둬 그러다가 주변에 사람없는걸 깨달아야 고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마이웨이가 아니라 사회성부족에 자존심만 가득한거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아 ㅠㅠㅠ 진짜 고치라고 말도 못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마이웨이가 아니라 민폐인듯 ㅠㅠㅠㅠㅠㅠ
내 길을 가는게 마이웨인데 쟤는 지 길에 돌맹이있다고 남의 길에 던지는격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비유 진짜 찰떡인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모공에는 무슨 시술해야돼?
19:38 l 조회 1
우리 건물에 엘리베이터에 지 혼자 못 탄다고 눈치 주는 사람 왜 이렇게 많음
19:38 l 조회 1
지금 닭가슴살 공구하능데 잇어??!
19:38 l 조회 1
맘터 미트칠리감자 먹어본 사람 있어?
19:37 l 조회 2
89년생인데 아직 미혼이면 노처녀 같아보여?
19:37 l 조회 9
급여 계속 안들어와서 주식 추매 못함…1
19:37 l 조회 6
이거 컴플 걸면 좀 진상인가,,,
19:36 l 조회 10
편알하는데 ㄹㅇ 개할거없으면 뭐함?3
19:36 l 조회 12
직장 첫출근 전날 원룸 자취방에서 주무신다는 엄마..1
19:36 l 조회 12
치킨이 이렇게 물리는 음식이었나..
19:36 l 조회 11
영어권 남친 사귀고 싶다
19:35 l 조회 13
친구가 안읽씹 많이하는데 자긴 원래 그렇대 할말이없대..4
19:35 l 조회 24
집에 손님 오는 거 안 좋아하는 부모님 계신 익인? 2
19:35 l 조회 15
레이어드컷 다신 안 한다2
19:34 l 조회 55
지금 세류 가는 1호선 신창행 맨 끝칸에 어떤 사람 이불 덮고 자고 있음8
19:33 l 조회 44
아 머리카락 겁나 빠지네
19:33 l 조회 8
아줌마 할머니들 마른여자 싫어하더라12
19:33 l 조회 51
세탁기 건조기 겸용 쓰는 익 있어?
19:33 l 조회 6
근데 남자는 좋아하면 무조건 직진하더라1
19:33 l 조회 37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