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02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7년 전 (2018/11/04) 게시물이에요

나랑 내 주변 이야기..ㅋㅋㅋ 라이트하게 말고 진짜 심하게 하는거... 월 150이상 덕질에 쓰고 하루에 4~5시간이상 덕질에 투자하는거..

내 경우는 아이돌 따라다니면서 비활동기에 쿠팡 뛰면서 번 돈으로 표 플미 80까지 줘보고 팬싸 올출하고 별의 별 짓을 다했는데 

덕질로 친해진 깊덕들 보면 애정 결핍..? 이라 해야하나 관심을 바라는? 먼가 결핍 있는 사람들 많았던 것 같음

자기 인생 건강 자아실현 버려가면서까지 덕질하는 사람들은 문제 있는 것 같음 나도 그랬었어 

그게 심해져서 우울증 되고 정신과 치료 받고 그러니까 좀 덜해지긴 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지그 그래 미치겠어 진짜 나 고등학생인데 활동 3주 했나...? 130 넘게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입시때 더 다니고 그랬다ㅋㅋㅋㅋ 면접 전날인가 당일 오전인가 공방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방 올출 기본이고 펜스 안 잡으면 하루 종일 기분 안 좋아... 진짜ㅠ 본방표 구해서 1일 2번은 봐야 행복하고 많으면 1일4번도 보고 아 생각해보니까 앨범만 130 썼고 본방이랑 스케줄 표 구하는 거 합하면 훨씬 더 나가겠구나... 눈물 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 근데 학생이면 돈 모으는거도 어렵지 않어?ㅠㅠ 난 고딩때 알바하고 아등바등 돈 모으고 그랬는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활동 끝나자마자 악착 같이 매니저님한테 근무 좀 제발 많이 넣어달라고 해서 한 달에 130 벌고 그랬어 내 몸이 내 몸이 아닐 정도로 일 하고 컴백하면 물 쓰듯이 그냥 머리에서 돈 계산 안 거치고 팬싸는 컷수 맞춰서 때려 박고 본방 사내표당첨표 매주 사고 어차피 자퇴 해서 남아도는 게 시간이라... 활동기 땐 말도 안되는 거짓말 치고 몇 주 동안 쉬고 그랬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ㅠㅠㅠㅠ 힘들겠다ㅜㅜㅜ 너무 무리하진 말고ㅜㅜㅜㅜ 근데 진짜 그렇게 고생해도 얼굴보면 좋긴 한데 나는 뭔가 의무감? 그 선까지 가서 현타 오지게 왔었었다ㅋㅋㅋ 뭔가 내 행복과 열정?으로 온게 아니라 뭐가 뜨면 꼭 가야하고 무조건 찍어서 올려야하고.. 그게 심해지니까 같은 멤 덕후들끼리 오지게 견제하고 쟤가 나보다 더 계타면 나는 더 돈 쏟아부어서 더 계타고 이런 경쟁 의식때문에 지쳤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와 맞아 같수니 견제 심해져 진짜로ㅠ 그러면 안 되는 거 아는데 연습실 몇 번 출퇴근 하는 거 기다린 적 있는데 진짜 기 빨리고 무서워서 다시는 안 가ㅋㅋㅋㅋ진짜 기존에 있던 사람들이 너무 약간 여긴 내 터니까 넘 보지마? 그런 의식 있고 대놓고 쑥덕쑥덕 대고... 그냥 그런 사람들은 숙소랑 샵이랑 다 찍고 오더라고 난 거기에 현타 와서 그만두고 스케줄만 주구장창 뛰고 있지ㅠ 지금 잔고 4만원 남았다! 하하하ㅏ핳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 나는 그런거 보러 다니다가 예전 판에서 블리 먹은 후로 지금은 조금 적정선을 안넘는? 그러고 있다.. 맞어 기존 사람들 텃세? 진짜 어어어어엄청 심해ㅋㅋㅋ 나 사실 지금 최애 정뚝떨돼서 저번주에 새로운 판 팬싸 갔는데 거긴 진짜 겁나 심하더라 렌즈로 어깨빵 몇번을 맞은건짘ㅋㅋ 돌덕질.... 들이는 돈에 비해 너무 돌아오는게 적은 것도 있고 되게 기형적인 형태 인것 같어... 내 잔고ㅎㅎㅎㅎㅎㅎ 눈물이 나넿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근데 또 최애가 기억 해주는 것 때문에 탈빠하고 그냥 내가 하고싶은 거 하면서 살고 싶은데 맘대로 안돼ㅠㅠㅠㅠㅠ 지인이 내가 안 갔던 팬싸 가서 내 최애한테 내 얘기 했는데 나 안다고 머리색 까지 맞추더라.. 덕질 못 멈춰 진짜 덕질 판에 잘못 들어왔어 난 언제까지 이 짓 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오오 기억해주는거 진짜 뿌듯하지ㅠㅠㅠ 나도 뭔가 다른 사람들은 tv로 보는 연예인이랑 서로 아는 특별한 사이다~ 이런 생각?도 없지 않아 있는듯ㅋㅋ 요즘 많이 줄인거지 또 아예 접은건 아니라서..ㅋㅋ 그냥 적당히 다니면서 딱 내 만족할 정도만 다니려고ㅠ 내 건강이랑 행복도 챙겨가면서.. 건강 해야지 최애도 오래보자나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엄청 깊게는 아니지만 그냥 덕질하는 자체가 약간 가족이나 친구들, 주변인들에게 엄청 크게 받지 못하는 사랑을 대신 받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하는 것 같아.. 물론 그러면서 더 좋아하게 되었지마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화는 안좋은거지만 덕질하는 사람들 보면 그런사람이 대부분이더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그래 힘들때일수록 덕질 더 판벌려서하고 그러더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땜에 정장빌렷는데
17:57 l 조회 2
너네 저렴한 옷도 온리 드라이클리닝이라고 되어있으면 드라이클리닝해?
17:57 l 조회 3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4
17:56 l 조회 17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1
17:56 l 조회 9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7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5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2
17:55 l 조회 7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12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5
17:55 l 조회 14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9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8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9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4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13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3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2
17:54 l 조회 16
소개팅가디건 ㄱㅊ??????? 3
17:54 l 조회 13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6
17:54 l 조회 11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4
17:54 l 조회 22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2
17:5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