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38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7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질병결석 문자 봐주라 | 인스티즈

 

 

일단 이렇게 보내도 되나? 나 정시런데 학교 수시로 대부분 가서 분위기 오바라 이번주 학겨 안가랴고 병원에 진단서 끊으러옴.. 병명을 아직 확실히 못 정해서 ㅇㅅㅇ ...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웅 괜차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명 두통이 최고임
정시러라 스트레스 받는다는 좋은 변명거리도 있겠다 병원에서도 고삼에 두통이면 별거 안따지고 진단서 떼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수목금 이렇게 안가고 주말까지 쉬고 싶은데 어떻게 말해야되지? 병원에 ㅠㅠ 두통으러 3일을 쉴 수는 없잖아 .. ㅠㅠ아님 오늘 말하고 내일도 말하고 이럴까 생각중이긴한데 그럼 내일이랑 모레도 병원와야될까봐 .. 그래야되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오늘은 병원 진료 받고 부모님한테 협조 요청해 담임한테 애가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해서 수목금 삼일동안 집에서 공부시키고 싶다고 연락좀 해달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은 협조적이야 병원 같이엄 ㅇㅇ.. 근데 그냥 집에서 한다하면 백타 무단처리할걸 ㅠ 우리 담임 그러고도 남아 전에 조퇴 허락 받으러 갔는데 어디 아프녜서 암말 안했더니 무단조퇴 처리하고 나보고 잘가라고 출석부 준 사람임 ㅋㅋㅋ.. 그래서 내가 확인하고 무단 물어보니까(요즘 어ㅐㄴ만하면 질병해주거든 저번에도 걍 질병으로 해줬고) 안 아프면 다 무단이라고 기타도 뭐 학교에 공결 해야된담서 그랬음 .. ㅠㅠ 본인 맘이야 ㅠ 그래서 그 날 생리조퇴썼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병결이나 특별한 이유 없으면 무단은 맞아ㅠㅠ 학교에 결제 서류 올려야하는데 그냥 조퇴 시켜주면 담임들 엄청 쪼임.. 아무튼 배 아프다고 설사 한다고 병원에서 진료받고 설사가 안멈춰서 못간다고 말하는 경우/ 동네 병원중에 입원실 구비한곳에 삼일간 입원하는 경우 이정도 있네..
딱히 질병이 있지는 않지? 있으면 그걸로 빠지면 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 감기기운 좀 있는 것 같긴함데 .. ㅠㅠ 병원에 말하면 안해주나? 전에 진단서는 학고 늦었다고 하니까 강 뜯어줫거든 돈을 더 받긴 했는데 ..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감기기운있고 환자가 원하면 입원 가능해ㅇㅇ 나도 감기로 입원한적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입원한다고 해놓고 입원안하고 그거 진단서만 뜯어도 되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거는 보험사기 우려가있어서 안해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하 .. 그럼 어카지 3일 내내 병원와야되는건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엉 삼일내내 진료보는수밖에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1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
10:17 l 조회 1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
10:17 l 조회 1
내일 더 빠진다..
10:17 l 조회 1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10:17 l 조회 1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
10:17 l 조회 2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6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
10:16 l 조회 6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36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6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4
10:15 l 조회 17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3
10:15 l 조회 24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4
10:14 l 조회 16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2
10:14 l 조회 45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1
10:14 l 조회 8
아 현대차 언제 사지2
10:14 l 조회 11
키 165~166 인 여익들아2
10:14 l 조회 19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37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4
10:13 l 조회 36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
10: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