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38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식욕 진짜 참아서 안먹어도 많이 붓고 살찔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ㅏ 생리주기 불안정해서 피임약 두통 정도 복용한 적 있었는데 살 안 쪘어 그냥 평소랑 같았어~ 대신 원래 없었던 생리통이 조금 심해졌엉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큰 차이는 없구나!!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핌약 살 난 안찌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나도 그랬으면 좋게쌛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리미루는거 생리예정일 7~10일 전부터 복용하고,
부작용은 사람마다 다른데 2세대약이 살이 찐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건 사바사인듯
그리고 부정출혈은 흔한 부작용이야 라이너가 필요할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ㅠ 다이어트 중인데 ㅠ 흑 ㅠㅠㅠㅠ 고마워 라이너 붙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1년 넘에 핌약 먹고 있지만 지금 있는 식욕이 더 늘거나 그러진 않았어
근데 부정출혈은 있더라고 혹시 약간의 우울감이 생길수도 있는데 이것도 금방 없어질꺼야 걱정안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약국 가볼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살 안 쪄 식욕도 그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
살면서 음침한 짓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2
마라엽떡 안짜??
3:36 l 조회 2
나 약한 사람 못도와주면
3:35 l 조회 11
요즘 벌레 개많암2
3:34 l 조회 10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4
3:34 l 조회 22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8
3:33 l 조회 19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4
3:33 l 조회 20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2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
3:32 l 조회 29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3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4
3:31 l 조회 18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15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8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25
날씨가 가을같다
3:28 l 조회 4
스트레이트 체형은 무조건 상비야? 하비는 없어?1
3:27 l 조회 12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4
3:25 l 조회 24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1
3: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