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8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우리회사가 호칭같은게 프리해서 

 

부장이상급 아닌이상 언니 오빠라고 하거등 

 

근데 우리부서에 여사수 나보다 동생인데 

 

ㅇㅇ씨라고 하다가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나한테 오빠라고 불러... 

 

사수가 이쁘고 착해서 평소에도 마음 있었는데 

 

갑자기 오빠라고 하니까 너무 설레고 심쿵함... 

 

그래서 막 사심품고 그럴까바 걱정이야 ㅠㅠㅠ 

 

괜히 사심 품었다 거리 멀어질까봐... 

 

물어보니까 당연히 ㅇㅇ씨가 맞는데 

 

자기 입장에선 나보다 동생이고 주변에선 

 

안좋게 보는 사람도 있다고 그렇게 부른다는데... 

 

나는 불편해ㅠㅠㅠㅠ 막 설레고 그래가지고.. 

 

나도 나를 모르겠어ㅜㅜ 

 

몇번 얘기한적 있는데... 사수도 이것땜에 

 

부담되는거 같더라... 어떻게 말하는게 조을까? 

 

설렌다고 사실대로 말하고 오빠라고 부르지 마라고할까? 

 

근데 사수 부사수 관계라 원래 ㅇㅇ씨라고 불러도 

 

문제없긴한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
10:05 l 조회 2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
10:04 l 조회 8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2
10:04 l 조회 10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
10:04 l 조회 4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7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1
10:04 l 조회 10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5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5
10:02 l 조회 26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1
10:02 l 조회 11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14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1
10:02 l 조회 48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9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2
10:01 l 조회 9
나 요즘 💩 잘싸3
10:01 l 조회 16
근데 요근래 주식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1
10:01 l 조회 49
엽떡 오픈 기다리는 중 한시간 반이나 남앗다니1
10:00 l 조회 9
뭔가 죽는 게 안무섭고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13
10:00 l 조회 39
이거 ㅇㄷ껀지 아는분!!! 헤어 제품인데 유명한거같아8
9:59 l 조회 99
164 40은 뼈말라여도 안 예쁘려나 3
9:5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