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76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7년 전 (2018/11/10)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죽을 거 같은데 담배 피면 조금 괜찮아 진다고 해서 펴보고 싶은데 많이 독해..??
대표 사진
익인1
담배 핀다고 안 괜찮아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계속 이러면 나 진짜 자살 할 거 가텤ㅋㅋㅋㅋ 자해를 해도 나아지지 않고 나 이제 뭘 해야 될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얼마전에 너무 힘들었어 일단 젊으니까 막 살아보자 하고 담배 혼자 펴 봤는데 그냥 가래만 끓고 기분 더 더럽더라 그리고 두 개비 정도 빼고 흡연하는 친구한테 줬어 나도 내가 뭘 해서 이 힘듦을 극복한 건 아닌데 그냥 마음 한 켠으로 대충 밀어넣고 대충 나 혼자 이 힘듦마저도 얼버부려놓고 살고 있어 곧 또 힘들어지겠지 근데 막상 자살 하려니까 그것도 용기가 안나는 내가 웃겨서 자살 하려다 그만뒀다 나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이런 의지 가지고 뭐 할겠다고 ㅋㅋㅋ 무서워서 피지도 못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기침 좀 나오고 별 느낌 안 들어 딱히 뭔가가 해소되는 느낌도 없었구...
그 돈으로 맛있는 거 사먹는 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음식 먹으면 토해.. 스트레스 심해서 그런지 밥을 먹어도 먹는건지 모르겠고 뭔가 하고 싶은데 뭘 해야 될지 몰라서.. 생각나는게 담배 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쿠... 궁금하면 해 봐 근데 윗댓 보니까 자해도 하는 것 같은데 담배로 쉽게 풀릴 건 아닐 것 같네...
친구 만나서 놀거나 귀여운 거 보거나 운동을 하거나... 의미없고 부질없어보여도 무언가 집중할 만한 걸 하는 게 최소한 나쁜 생각이 끼어들 틈은 없게 해주더라고! 익인아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독하구 내가 흡연자는 아니여서 모르겠는데 거의 술마시면 나아져랑 동급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한거피면 그냥 약하고 쎈거피면 목아플수도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핀다고해서 좋아지는 건 아니야
약간 습관처럼 피게되는거지
돈아까워 ㅠㅠ 그냥 맛있는거 많이먹고 운동해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이나 독서같은 건전한 취미는 그정도의 상처 가졌을 때 맞는 치료법이지 진짜 너익정도로 힘들때는 그런거 다 필요없고 니코틴같이 몸 상해도 정신 확 드는게 낫더라 핀다고 세상 멸망하는 것도 아니고 걍 피고싶으면 피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담배는 나중에 생각하고 스트레스받으면 오늘 날씨 좋으니까 잠깐 햇볕 쐬면서 산책 좀 하장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미세먼지 안 좋다는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세먼지 고려는 못했넹 ㅎㅎ 동네 날씨가 너무 좋아가지고.. ㅜㅜㅜ 그놈의 미세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우리 동네도 날씨 너무 젛은데!!! 근데 산책 가고 싶은데 그거 조차도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피면 연기 내뱉는 느낌에 일시적으로 괜찮아지기는 하는데 그냥그래... 약한거 피면 넘김이 부드럽고 센거 피면 독하긴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돼... 백해무익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16:19 l 조회 1
애정결핍이 불안형이야?
16:19 l 조회 1
날씨 무슨일이야 반팔 입었는데 추움
16:18 l 조회 4
18일에 면접 보고 왔는데 결과 더 기다려야겠지...?
16:18 l 조회 2
취준 하다가 인간관계 대박살남
16:18 l 조회 5
인티 주식 글 참 재밌는게
16:18 l 조회 7
나 안꾸미는 애들 솔직히 노잼이라고 느껴져1
16:18 l 조회 7
달달한 빵 먹고싶다
16:18 l 조회 4
어제 팔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나았을텐데
16:18 l 조회 9
오늘 선풍기도 안키는거 실화냐
16:18 l 조회 6
스쿼트 200개 이상 하는 사람은 어떻게 사는거냐 내가 살이쪄서그런가
16:18 l 조회 6
지금 하닉 떨어지는게 문제가 아님1
16:17 l 조회 24
팥빙vs샌드위치3
16:17 l 조회 5
하이닉스 6/9 6/10에 뭔 일이 있었던거지?
16:17 l 조회 33
하닉 258에 들어갔는데
16:16 l 조회 44
주식 떨어졌네 어쩌네 하는 사람들은1
16:16 l 조회 15
치코리타로 기름짜면 그건 식물성임 동물성임?5
16:16 l 조회 14
1찍+여혐만 안 하고 나머지는 ㅍㅋ 야갤 성향인 또래 남자들 여익들은 어떻게 생각해5
16:16 l 조회 10
국취 보름째인데 언제 쯤 심사검토로 넘어갈까...
16:16 l 조회 2
지하철 많이 더워?
16: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