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87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아무거나 해줘... 너무 심심해......
대표 사진
익인1
피방에서 야동보는사람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하는동안은 본적없어! 다들 게임만 함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 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리 많이 없는 피방=갸꿀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일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피씨도 많이 없어서 (동네 피방임) 혼자일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님없으면 게임해두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ㅠㅠ 보통 다른 피방도 안될거야 서브컴으로 뭘 해도 상관없는데 게임은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럼 폰만 하는겨!? 서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폰겜은 해두됑 피씨로는 인티하거나 웹툰보거나 영화보거나 유튭본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할 영화꿀이다 대박 음식은 맘대로 못먹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게 물류수가 정해져있는거라 사장님 가끔 들르실때 먹고싶은거 막막 먹으면 사장님이 결제해주시는뎅 혼자 있을땐 안돼ㅠㅠ 대신 타서 마시는거 (에이드, 커피, 아이스티) 같은건 다 마셔두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나도지금피씨방알바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집가고싶지않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장집가고싶다...뛰쳐나가고싶어...4시퇴근..믿기지않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는 4시 반 퇴근이라굿... 일이 꿀이어서 시간이 더 안가는듯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점심초딩러쉬넘모무섭그여...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니 진짜 다들 하나만 먹으면 다행이지 라면 두개씩 먹는애들도 있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진짜ㅠㅠㅠㅠ막 컵 볶음면 두개시키면 대환장보스... 제발...메뉴하나씩해주세여...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bs 문학 연계는 인강으로 듣지 말고 시용설명서가 나아?
23:00 l 조회 1
성(이름) 바꾸고싶어ㅜㅜ 근데 아빠허락있어야한대서 못바꾸는중
23:00 l 조회 1
주식 물렸다고 징징대는거 진짜 꼴보기싫네
23:00 l 조회 2
하 쿠팡 더위는 괜찮은데 발이 졸라 아프다 진짜 미친 거 같아
23:00 l 조회 2
나르에 통제 심한 부모들 많음?
23:00 l 조회 5
필테 한번도 안해봤는데 그룹 필테도 ㄱㅊ아?1
23:00 l 조회 3
혹시 무회전 전자레인지 쓰는 사람 있어? 1
22:59 l 조회 6
친구들아 인스타에 좋아요는 누르면서 왜 생일축하한다는 말이 없니
22:59 l 조회 6
69kg에서 한달이면 몇kg 빠질까?
22:59 l 조회 4
모기 물린거 1시간 안에 가라앉네
22:59 l 조회 4
내 투디 남친 좀 봐봐
22:59 l 조회 7
이불빨래하고 오늘은 소파에서 자는거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59 l 조회 7
근데 저출산은 자식이 부모를 부양안하기 시작한?세대부터
22:59 l 조회 7
옷 하나 찾아줄사람.. 버뮤다야
22:58 l 조회 20
현재 주식장을 관통하는 메시지 하나 남김2
22:58 l 조회 19
대병 교수들끼리 타 병원이라도 다 아나봐
22:58 l 조회 5
나한테 번따한 남자들 애매했는데2
22:58 l 조회 13
친구 동생이 나 알고 있다고 하는데 흠칫했음
22:58 l 조회 7
난 실패하면 뭐든 포기하는데
22:58 l 조회 8
이번 축구 남아공에 진걸 비유하자면1
22:5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