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4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진짜 당황스럽네.... 오늘 아침에 내 눈사진 보내달라는거야 그래서 보내주고 왜? 했더니 내 사진으로 쌍수 할거래..... 뭐 어떻게 반응해야해???? 아니.. 소름끼치는거 내가 이상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눈이 예뻐서 그런듯.. 근데 나라도 기분은 좀 이상할것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 소름끼쳐.... 얘 쌍수하고 왔는데 나랑 눈 똑같으면 어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트임 뒷트임 그런거 안하는거면 쌍수로만 비슷해지는건 불가능할껄..?? 애초에 모양이 다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두 ㅠㅠㅠ 아 내 느낌 나는것도싫어 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 그런친구있었는데 난 기분좋았었어 쌍수 잘됐다는거니까 근데 한거보면 전혀 안비슷해 원래 눈모양이 다르니까! 걘 걔대로 이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자연이야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왱..?어처피 똑같이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남의 얼굴 허락없이 가져다 너랑 똑같이 성형하고 싶다는게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눈 예뻐서 그런가보당! 기분 나쁘면 그냥 솔직하게 싫다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후 구래두 위에 익들처럼 아무렇지 않게 느끼는 사람들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아니야 난 기분 나쁠듯ㅜ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른거지 쓰니가 잘못된 것도 아니고 위에 익인들이 잘못된 것도 아냐! 다른 사람 신경쓸 게 뭐 있어 쓰니가 싫으면 싫다고 하고 안주면 되는거징 나도 사소한걸로 나랑 똑같이 하려는거 싫어하는걸? 괜찮아 안 줘도 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6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1
8:00 l 조회 9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2
7:59 l 조회 14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3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1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5
7:56 l 조회 28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3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28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3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8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5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45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5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1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4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