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6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아니 그게 아니고.... > 근데 나는 혐오 안 한다니까 안 싫어해 > 근데 그게 그 혐오가 아니고 > 그래 무슨 말인지는 알겠다 근데 어쨌든 이게 싫다고 하는 것도 아니고 좋은 의미에서 말하는 건데 혐오는 아닌듯 > 무슨 말인지 알겠다고? 아니 근데 그 혐오가 그 혐오가 아니라니까 (오백번 반복)


이러다가 그냥 대화 포기함... ㅋㅋㅋㅋㅋ 그래... 굳이 내가... 가르쳐줄 필요는 없지.... 아니 그럼 안 되지... 완전 선생질했네... 그냥... 둬야지 내가 그 혐오의 대상이라 너무 흥분했다... 이제 안 그래야지.... 매번 이렇게 다짐하지만 또 그런거 보면 설명하려고 한다ㅋㅋㅋㅋ이제 진짜 그만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하는게 혐오인지 모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남이 자기처럼 하는건 그렇게 뭐라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너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오 = 싫어함인줄 아는애들 그냥 입이라도 좀 다물었으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표적인예로 여혐 ㅋㅋ
ex. 너 여혐하지 > 아니 나 여자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어휴,,)
여혐은 사회 전반적으로 존재하는 구조적, 직간접적 폭력을 모두 일컫는말이고 그렇기에 단순히 남자 싫어!의 남혐이아닌 "여성혐오"의 대칭적 개념은 허상개념으로서 존재 자체가 불가능 하다는 사실을 모름.. 그러니까 SNS상에서 여혐관련얘기만 나오면 싸움판이 될 수 밖에.. 애초에 핵심사안이 되는 주제어의 뜻조차 제대로 모르는애들이랑 무슨 담론이 가능하단말임 ㅜㅜ
항상느끼는데 SNS상에서나 현실에서나 모르면 입이라도 다물고 있는게 최소한의 예의인줄 모르는 사람들 너무 많음.. (아랫익들처럼 무슨말이야? 모르는데 가르쳐줘!라고 말하는사람들말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걍 괜히 지맘에 안드니까 한마디 얹고싶어하는 애들..) 어떤 사안에 대해 논하고싶다면 대화가 성립할 정도의 최소한의 지식수준은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배울 의지도 상대방의 말을 들어볼 의사도 없으면서 그냥 한마디 얹고싶어서 끝까지 바락바락 우기는 사람들보면 진짜 그냥 한대 때리고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해가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는 여러가지 혐오가 있잖아? 익3이 얘기한 여성혐오도 예시로 들 수 있고 내가 당한 건 퀴어혐오였지만ㅋㅋㅋ 퀴어혐오의 혐오가 난 퀴어가 싫어! 감히 퀴퍼를 해? 반대세력으로 참가해주겠어! 하는 것만 혐오가 아니라 너 퀴어야? 어쩜 좋아 너 정말 힘들겠다 힘내 하는 거나 너 왜 자꾸 여돌 프사 해 너 설마 레즈야?ㅋㅋ(아닐 거라고 확신하고 하는 질문 만약 진짜 레즈라고 하면 당황할 것 같은 질문) 하는 것도 혐오에 포함돼 그런... 의미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
7:50 l 조회 7
소개팅 2일전인데
7:50 l 조회 4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
7:49 l 조회 6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6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14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
7:48 l 조회 6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7:48 l 조회 9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3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9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9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1
7:45 l 조회 39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9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7
7:44 l 조회 79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7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17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8
7:42 l 조회 55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23
이 사람 조만간 퇴사할까?1
7:41 l 조회 52
한달식비 얼마써야 적게쓴다고 봐?1
7:39 l 조회 12
원신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7:3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