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심심하니까 궁물해줄겜
대표 사진
익인1
전망 어때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망이야 좋지 취업 잘되니까 생각보다 수명도 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좀 있어도 ㄱㅊ해?? 난 고3이고 우리언니는 23인데 둘다 물치 생각하고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지금 우리학년에 26,27살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 글쿤.. 쓰니는 몇년제야?? 몇년제 졸업했냐에 따라 차이 있는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는 4년제
대병 아니면 딱히 상관 없는거 같더라
솔직히 학점이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거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었는데 괜찮낭 물치과는 전공과제로 뭐해? 교과과정 보는데 과제같은건 뭐하는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 우린 딱히 과제가 많지않아서ㅠ 잘 모르겠어.. 교수님 바이 교수님이겠지만 나는 그동안 그림 그리고 레포트 한번 써보고 그랬던거 같은데 과제 진짜 없었어! 그대신 쪽지시험만 엄청 봤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제보다는 쪽지시험이랑 실습을 주로 하는건가? 답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업할때 학점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 병원이나 취직하려면 정말 상관없어 근데 대학병원은 4.0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준종합이나 자생한방병원 정도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는 잘 모르게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호만큼 과제 많은편이야? 3년제도 괜찮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는 학바학인거 같아 우리학교는 쪽지시험이 진짜 많아
하는 말로는 간호보다 공부량 더 많다고 할 정도였어
3년제는 아무래도 4년제보다 더 빡셀거야 근데 빨리 취업하고 싶다면 비추하진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하면서 제일 힘든 점이 뭐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량이 많은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아직 있어?? 물치사 생각 중인데 연봉 적은편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하기 나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혹시 지금도 질문 가능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 욕하디마
19:48 l 조회 1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
19:48 l 조회 1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
19:48 l 조회 1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1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9:48 l 조회 2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19:48 l 조회 3
이거 한번 예측좀 해줘 ...1
19:48 l 조회 9
오,...
19:47 l 조회 1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1
19:47 l 조회 5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3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4
평범한 남자가 무시 하는건 상관 안하면서 왜 키큰 잘생남이 무시하면 그건 신경 쓰이면서 기분 나빠해?
19:47 l 조회 3
눈썹문신 망한것 같음5
19:46 l 조회 21
오레오 중독성 미쳤음..
19:45 l 조회 14
외박 나온 군인인데4
19:45 l 조회 18
대학교 과제할 때 ai 쓰기 시작한 거 언제부터지??8
19:45 l 조회 8
친구 오빠 결혼식
19:45 l 조회 11
엽떡 닭발 그리 맛잏어?
19:45 l 조회 7
너네 땀나면 어디부터 땀나?5
19:44 l 조회 8
이거 보니까 왜 한동훈이 잘생겨보이지2
19: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