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심심하니까 궁물해줄겜
대표 사진
익인1
전망 어때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망이야 좋지 취업 잘되니까 생각보다 수명도 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좀 있어도 ㄱㅊ해?? 난 고3이고 우리언니는 23인데 둘다 물치 생각하고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지금 우리학년에 26,27살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 글쿤.. 쓰니는 몇년제야?? 몇년제 졸업했냐에 따라 차이 있는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는 4년제
대병 아니면 딱히 상관 없는거 같더라
솔직히 학점이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거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었는데 괜찮낭 물치과는 전공과제로 뭐해? 교과과정 보는데 과제같은건 뭐하는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 우린 딱히 과제가 많지않아서ㅠ 잘 모르겠어.. 교수님 바이 교수님이겠지만 나는 그동안 그림 그리고 레포트 한번 써보고 그랬던거 같은데 과제 진짜 없었어! 그대신 쪽지시험만 엄청 봤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제보다는 쪽지시험이랑 실습을 주로 하는건가? 답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업할때 학점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 병원이나 취직하려면 정말 상관없어 근데 대학병원은 4.0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준종합이나 자생한방병원 정도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는 잘 모르게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호만큼 과제 많은편이야? 3년제도 괜찮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는 학바학인거 같아 우리학교는 쪽지시험이 진짜 많아
하는 말로는 간호보다 공부량 더 많다고 할 정도였어
3년제는 아무래도 4년제보다 더 빡셀거야 근데 빨리 취업하고 싶다면 비추하진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하면서 제일 힘든 점이 뭐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량이 많은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아직 있어?? 물치사 생각 중인데 연봉 적은편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하기 나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혹시 지금도 질문 가능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보내라고 같은날에 두 번 말하면 짜쳐?
20:48 l 조회 1
사주 임수일간인데 무토 경금남들 진심 왤케 좋냐
20:48 l 조회 1
어바웃톤 파데 9시간동안 안무너짐 ㄷㄷ
20:48 l 조회 2
썸남 내앞에서 꾸역꾸역 명품 지갑 보여주는데
20:47 l 조회 5
카페 손님이 메뉴 다른 거 가져감
20:47 l 조회 4
버스 탔는데 주변에서 너무 좋은 향기가 나1
20:47 l 조회 7
본인이 흘린 건 본인이 닦아야 되는 거 아님..??
20:47 l 조회 6
써클렌즈끼면 눈이 더 작아보인다는데 혹시 잘맞는거 찾는 법 아는익 있낭?
20:47 l 조회 2
맛있게 매우면서 스트레스 풀리고 주먹밥 있는 음식 뭐가 있을까2
20:47 l 조회 5
8월 초 해외여행 어디가 가기 좋을까?
20:47 l 조회 5
나포함 교사이 친구들이 유독 대기업 많이 만나는 이유가2
20:46 l 조회 14
얘들아 가족 말고 지인결혼식 첨 가는데 식 몇분 전에 가야 해?1
20:46 l 조회 8
코인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20:46 l 조회 6
운전면허 공부 독학으로 어케함?3
20:46 l 조회 16
기혼감성 나 뭔지 완벽하게 알아버렸다
20:46 l 조회 11
순수하다, 순진하다, 사기 잘 당할 것 같다, 걱정된다 이런 말 자주 듣는데 어떻게 고쳐야되나
20:46 l 조회 12
아 나 임산부 배지 들고 앞에 있는데도 임산부석에 짐 놓고 있는 사람 개 짜증난다
20:46 l 조회 4
피부 매끈해지려면 뭐 해야돼?
20:46 l 조회 4
아이폰17 말이야 일반 vs 프로 뭐가 더 나아 ?? 🥺🥺
20:46 l 조회 4
글램팜 고데기가 그정도로 좋아?
20: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