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3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8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내가 본 롱패딩중에 제일 간지였따... 

서울대 로고 뙇 있어서 오...하고 보는데 study of medicine 이라 써있어서 속으로 무릎꿇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악 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 익ㅇ니 귀여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무릎 갈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겁나 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혜화 카페가면 다들 의대돕바입고있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그랭??? 서울대병원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대가 거기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medicine이 약대 아니고 의대야??? 진짜 몰라서...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학이라는 뜻이 있구나... 약인 줄만 알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대는 pharmacy 쓰지 않을까? 나도 잘은 몰라 ...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마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진짜 무릎갈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설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무릎갈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혜화를 해외로 봤으니 자러가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ㅇㄴ이댓글너무웃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도 자연스럽게 해외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자러가야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끔 혜화에서 과잠 입고 다니다 무릎 꿇게 된다 연건캠,, 멋져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혜화에 맛난거 먹으러갔다가 사람들이 우르르 나오는데 다 설대마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우리학교 의대돕바만 봐도 갠쥐쓰 인데 설대의대,,,,,,,,,어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연대 앞에서 버스 자주 타는데 저번에
연대 앞 버정에서 연의 과잠보고 무릎갈렸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미래의 의느님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선생님이라고 불러야될거같은 그런 포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간지 퍽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지하철에서 연대 치대 돕바봤는데 그렇게 멋있더라...키도 엄청 크셔서 더 멋있었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친구 설읜데 진짜 오래 본 친구지만 새삼 멋있을때 많음 특히 >>좋은의사<<가 될거야 라고 얘기할때 진짜 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넘모멋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실제로 보고싶다...왜 난 지방에 있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혜화 카페에서 일하는데 자주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ㅅ... 성대 너 익도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앗 그 이름생각안나는데 그 커피나무 숲...? 맞나 거기에 진짜 많아....(또다른 성대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 직원한테 이런 말 하면 별로일까?
19:13 l 조회 1
잇프피들아 컴온
19:13 l 조회 1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9:13 l 조회 1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
19:13 l 조회 2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2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2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7
길 지나가면서 문득 혼자 통화하는척하면서 외국어로 ㅋㅋ
19:12 l 조회 11
남자들 군대 20살만 되면 서른 전까지 언제가도 상관없어?2
19:11 l 조회 8
자랑 심한 친구 있는데 우리 아빠 계급 물어본 적 있음
19:11 l 조회 15
테일즈런너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
19:11 l 조회 11
주식 첫시작으로 하이닉스 2천사는거 어떤거같애1
19:11 l 조회 11
다들 화장지우면 동안이라는데 나는 왜 화장한게 동안같지
19:11 l 조회 3
헤어지고 바로 보고싶다고 하면 안되겟지?1
19:10 l 조회 6
기차에서 읽을 책 추천 좀 둘 중에 뭐읽을까
19:10 l 조회 4
와 나 방금 졸라 개무개념여자봄...4
19:10 l 조회 38
인턴익 퇴근할때 컴퓨터 안 끄고 왔는데 괜찮을까...
19:10 l 조회 6
머리크고 심한 사각턱에 까매서
19:10 l 조회 7
남미새라 혼술바 개많이 가다가 현타와서 때려침7
19:10 l 조회 25
나 신카 지출 항목이 정해짐
19: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