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남들처럼 자존감 뿜뿜하고 싶은데 당황해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혼자서 벌칙게임이었으면 어떡하지 너무 우울해지고 슬퍼져서 

막 집밖에 나가기싫고..나도 이런 내가 싫다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자신감 뿜뿜인데 번호 따여본적 없당 ^!^ 쓰니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 번호 조차 따인적 없는걸 .....! 자신감을 가져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나도 번호 따인적 없어... ! ㅋㅋㅋㅋㅋ 정모같앜ㅋㅋㅋㅋㅋ 쓰니가 취향이었나봐ㅏ 자신감을 가져봐ㅎㅎㅎ 혹시 연락하다가 보면 또 자신감이 생길 수도 있고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말해야하지 그냥 그 상황이 자기들끼리 벌칙게임하는건데 내가 진지하게 번호주면 날 얼마나 비웃을지 상상되면서 혼자 부끄럽고 슬퍼져서 다 거절해..그리고 집가서 혼자 우울해함 ㅠㅠㅠ 내가ㅜ피해망상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오히려 당연하다는 듯이 번호 주면 만약 벌칙게임이건 어떻든 간에 많이 따여봤나보다..! 생각할수도 있지않을까ㅎㅅㅎ!!! 주고싶으면 주는거지!!! 물론 싫으면 그냥 거절하면 되구ㅎㅎㅎ 너무 걱정말어ㅠㅅㅠ 쓰니가 움츠러들어만 있지 않으면 쓰니를 무시할 사람은 아무도 존재하지 못할거야!!!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8ㅅ8... 물론 나도 따이면 앗 뭐지 이거 몰칸가 같은 생각 하겠지만 왠지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출 수 없을 거 같고.... 조금 더 상황만 생각해도 괜찮지 않을까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그리고 나는 따가는 사람들 다 외모도 내 취향 전혀 아니고 나이 많아보여서 자존감 확 떨어져....속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
23:52 l 조회 1
모나리자였는데 눈썹 진해짐..
23:52 l 조회 1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1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1
23:51 l 조회 6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6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1
23:50 l 조회 7
00익 자산공개…2
23:50 l 조회 31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
23:50 l 조회 6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
23:50 l 조회 15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8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3
23:49 l 조회 18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2
23:48 l 조회 41
과자먹고싶어
23:48 l 조회 4
힘들거나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1
23:48 l 조회 22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2
23:48 l 조회 28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6
23:48 l 조회 22
나 살면서 공주야라고 첨 불려봤어 이게뭐야ㅋㅋㅋㅋ3
23:48 l 조회 22
근데 진짜 대학이 양기 넘치는 곳인거같아4
23:48 l 조회 27
지방대는 공부 잘안해서 성적 받기 좋다며.... 5
23:48 l 조회 45
해외여행 가면 한식 꼭 먹는다 VS 안먹는다4
23:4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