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카뱅 카드 골라주지않을랭~? | 인스티즈

이 카드들 중에서 고르려는데 뭐가 나을까 그리고 카드발급하면 언제오는지 아는사람있닝?
대표 사진
익인1
난 라이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물 역시 라이언이 예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언 너무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팔랑귀인데 흑ㄱ흑 어쩌지 고민대.......... 콘 어피치 라이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피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피치 최애인데 고민 중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림이 너무 커서 초록색 했었음
초록색 찐 초록이라서 초록 싫어하지 않는다면 추천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나 약간 라이언 어피치 콘 아니면 아예 까만색 중에서 고민하는 중인데 (튀는 거 별로 안 좋아함) 흑흑 넘 고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맞아 이름 콘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콘이는 저 색감 절대 아니야 저것보다 밝은데 찐해.. 사진으로 보여주고 싶은데 사진에 색감이 안 잡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따흑 나 검색해봤는데 이색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 사진보다 더 밝아!! ㅠㅠㅠ 아 색감 뭐라고 설명해야하지 따스한 찐초록? 웜톤 초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15에게
저기서 빛 받은 거 빼고 진하다거 생각하면 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내가 올린 사진과 익이니가 보여준 사진의 중간 정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예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ㄷㅓ 고민돼 따흑 머가조을가....... 콘 라이언 어피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내가 콘을 저렇게 어필했지만 ㅋㅋㅋㅋㅋㅋ 사실 좋아하는 캐릭터 있으면 그 캐릭을 고르는 게 젤 좋아!! 난 카카오 중 네로 제일 좋아하는데 없어서 저거 한 거였거든.. 나중에 기간 한정으로 네로 카드 나와서 울었지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아 나 어피치 좋아하거든 근데 머랄가... 어피치 표정이 그렇게 취향인 이모티콘이 아니라서... 그게 아니었으면 바로 어피치질렀엉 따흑 라이언은 배경색이 너무 취향인데 애가 너무크고 콘은 색만 덜 진했으면 좋았겠다고 생각,,,,,,,, 앗 그 고양이 맞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어피치 최애여서 어피치! 오늘 받았는데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언제 신청했었어 익이나? 나 오늘 신청하면 언제 받을 수 있을가 이번 주 안으로 가능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일요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방오넹? 오늘하면 이번주 안으로 오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어피친데 어피치 이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피치와 라이언의 싸움이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이언 귀야웡 알바하다보면 저중에 라이언이 젤 많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물 둘 다 넘 귀여워서 고민돼 흑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개인적으로 라이언 덕후라 라이언 했오 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피치 최애인데 모순인게 핑크를 별로 안좋아해 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갑색이랑 어울리는걸로 해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갑 베이지색...!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럼 지금 신청하고 이번주 평일안에 받기 가능할까 두근두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케이 신청한다 결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피치!! 보통 2-3일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피치가 젤 많군 어피치 해야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6살 여자랑 33살 여자랑
0:19 l 조회 1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0:18 l 조회 5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1
0:18 l 조회 4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1
0:18 l 조회 8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4
^모^ < 이게 일베야?
0:18 l 조회 13
신혼익들아 남편이랑 밥먹을때 마주봐? 아님 나란히먹어?
0:18 l 조회 3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4
0:17 l 조회 14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
0:17 l 조회 23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9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12
준싫 제발ㄲㅈ1
0:17 l 조회 11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5
0:16 l 조회 21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4
0:16 l 조회 11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3
0:15 l 조회 39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3
0:15 l 조회 35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10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11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3
이거 피부암인가?3
0:1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