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5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지금도 재수생인데 

삼수 확정이라... 올해 공부 너무 안 했어 

내년엔 꼭 후련해하고 싶다 열심히 하자
대표 사진
익인1
뮤슨 소리야 올해 대학 잘 갈 수 있어 쓰니야 사람 일 모르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상태로는 삼수고 운 좋으면 원래 가고 싶은 대학보단 많이 낮지만 인서울인 대학 가서 반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운이 많이 좋아야해... 모르겠어 우울하고 주변 시선도 다 너무너무 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목표가 인서울인데
내일 성적으로 갈지 말지 갈리겠지만
난 재수 넘 힘들었어거 그냥 갈라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너무 고생 많았어!! 열심히 했으니까 좋은 결과 있을 거야 꼭 목표하던 대학, 과에 가게 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도ㅠㅠㅠㅠㅠㅠ❤️❤️❤️❤️❤️❤️❤️❤️❤️❤️❤️ 그래더 수능 대박나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수가 정말 확정인거면 하나 해줄수 있는 조언은 수능끝나구 한달정도라도 푹 쉬고 시작해. 고생했으니까 푹쉬곤난다음하는게 좋을꾸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ㅠㅠ 멘탈 좀 수습하고 해야지
공부도 공분데 마음 추스리는 게 먼저인 것 같아 올해 멘탈 갈릴 일이 너무 많았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
0:14 l 조회 3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3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9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6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8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3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6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20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2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6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6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6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5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20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