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8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뻥 안치고 진짜 푸는데 집중도 안되고 불안해서 하나도 못 읽겠는거야 답도 안보이고 진짜 정신놓고 풀어서 아 진짜 재수하나보다...이러고 사탐 편한 마음으로 시험 치고 나와서 엄마 붙잡고 울면서 엄마 미안해 나 영어 하나도 못풀었어 이러고 나왔거든? 거의 20문제 가까이를 답인지 확신 못하고 풀었으니까 ㅠㅠㅠㅠㅠㅠ 근데 채점 하니까 딱 91점 나온거야 막 엄청 울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아무리 자기가 자신 없이 풀었어도 채점해보기 전까진 모르는 일인것 같아ㅠ 그니까 차분히 모든 문제 다 풀어보고 한 시험 끝나면 걍 다 맞았다고 행복회로 돌리는 것 도 추천 ㅠㅠㅠ 멘탈이 진짜 중요하니까 내일은 모든 운이 다 따르기를 바라 ㅜㅠㅠ 다 잘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기 받아갈게 .. 그래도 익이 노력한만큼의 결과일거야 수고했다 진짜루ㅠㅠ 맘고생했겠다 나도 내일 잘봐야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드시 그럴거야 수능장에서 무슨 일이있든 익인이만 믿고 스스로 많이 응원해줘☺ 잘 할 수 있다!!!!! 기 왕창 받아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이다 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어 나더 내일 잘 보고 와야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시험장에서 스스로 많이 응원해주고 위로해줘 잘해낼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하후하ㅜㅜㅜㅜㅜㅜㅜ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제마라샹궈 란거 먹어본 익 이씀?
12:11 l 조회 2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2:10 l 조회 4
레오파드 vs 도트 가방 뭐가 더 나아? 1
12:10 l 조회 3
지적덕분에 고칠수있어서 땡큐
12:10 l 조회 4
백수인데 그냥 눈딱감고 케이크 한판 더 시키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10 l 조회 6
가정용 면도기쓸때 다들 선글라스 껴???1
12:10 l 조회 6
토스 페이스페이 쿠폰 써본 익?
12:10 l 조회 6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7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1
12:09 l 조회 10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2
12:09 l 조회 12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5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3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6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6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21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24
포기할까..?2
12:07 l 조회 12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27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9
12:07 l 조회 22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