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싀.... 수험표받으려고 다른학교까지 왔는데 한시에 오라구 해서 계속 기다리는중ㅠㅠㅠ 학교 열시에 끝났는데 지금 두시간 사분 기다리고있음...... 이럴줄알았음 일반교실에서 볼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