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1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2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1. 짜게 안먹기 

2. 술 안먹기 

3. 밀가루음식 안먹기 

 

하지만 지키기가 어렵다는 함정
대표 사진
익인1
(헤헤 어제 123 다 실천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밀가루 버리면 성격이 쓰레기가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을 얻고 인성을 버리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빼고 안하는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알쓰라서 2번은 그냥 일상이고 담배도 안하고 마약도 안하는데 솔직히 이정도면 건강한 생활습관 아닌가 내 몸이 좀 알아줬음 좋겠다 기껏 1000원짜리 라면 하나 사먹었다고 열불내면서 얼굴 띵띵붓는거 보면 화가 치밀어오르네 훅 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안하는데 3을 엄청해서 문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만 지키고 있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666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77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세개 다 내가 즐겨하는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하나씩 줄여가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3다 즐긴다.. 얼굴은 시술로 예뻐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일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만 지키고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죽을때까지 못난상태로 살듯....헣....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잠 제때제때 자기도...! 밤새면 하루하루 얼굴이 늙어지는게 느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갠차나 난 못나지 않았어 하하하하ㅏ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2번은 그나마 가능한데 3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엎드려 자지 않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그건 왜...?ㅠㅠ 내 삶의 행복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골반 앞으로 나와서 몸 균형 깨지고 얼굴 비대칭+커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아무래도 비대칭 신한데...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혹시 이거 경락이나 자세교정하면 다시 돌아오는지 알고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하나도 안 지키고 있다 ^_^...........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술마시면서 안주 튀김에 매운 짬뽕탕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못잃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밀가루 안먹으면 의욕이 없어져..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술을 먹으면서 짠 밀가루 안주를 먹는다 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킥킥 굿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만 지키기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만 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은 지킬 수 있는데 2,3은 나 죽으라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3 제일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일행복한거: 소주에 닭발먹구 해장은 라면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는 123 다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어떻게 끊어..밀가루는 끊을수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짬뽕에 소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 그냥 못나질랭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짠거 좋아! 밀가루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헤헤... ^^ 그래도 요즘 2는 안지키고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녁은 1과 3의 조합 라면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는 지킬수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 안 지키면 1, 3 다 안 지키는 거로 봐도 무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 포기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번 지금도하고있는데 2,3번 못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저렇게 살면 안 행복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살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짠 음식과 술, 밀가루가 없음 난 살아갈 의미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탄수화물 만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러면 ㄹㅇ 성격빼고 다좋아질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녁 라면먹을건뎅..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안주는 맨날 물적게넣고 끓인 라면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얼굴에 손안대기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빵과 피자를 포기할 수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 빼고는 불가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렇다면 살 이유가 없습니다... 우울하게 살 바엔 이미 버린 몸뚱이 그냥 행복하게 살란다... 않이 피자랑 치킨이랑 만두랑 수제비랑 칼국수랑 라면 등등 얼마나 많은데ㅠㅠㅠㅠ 심지어 집에 돌아와서 마시는 맥주가 얼마나 맛있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너무 어렵잔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하면 1,3도 가능하지만 포기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냥 얼굴이 못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맨날술마시면서 짜거나 밀가루인 안주 먹기 + 술취해서 화장안지우고 자기 ㅋㅋ 일상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전부 다 못잃어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만 착실하게 지키고 13 절대 못 지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하나도 놓칠수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23을 안하면 오래 살겠지만 그러면 사는게 사는게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술은 왜...? 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완전 나네.....(물론 다 한다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라도안하니까 1,3해도됨(뻔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에겐 사형선고입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2는 안 하는데 밀가루는 진짜..못끊겠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 2 3 모두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무것도 지키지 않고 있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는 가능한데 나머진 불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저기에 추가로 담배까지 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밀가루 안 먹는 건 너무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그럼 살 이유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ㅎ............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2만 지키고 있네...
-미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행복이 없어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잠시만 미쳤네 못해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다 나다 심지어 지금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술과 밀가루와 염분을 버리면 내가 어떻게 살아.........
엽떡과 소주를 버리면 내가 어떻게 살아.....
피자랑 맥주는 ㅜㅠㅠㅠㅠㅠㅜㅜㅠ 엉ㅇ엉엉엉어엉어어어어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어떻게 밀가루를 포기해...나는 안돼...(절레절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 이래서 내얼굴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2만 안하네..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지금 현재 1.3 중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리포스트하면 내 팔로워들한테 알림가는거 요즘도 그래??
22:42 l 조회 1
취준/이직/퇴사 영양사 익들 있어?
22:42 l 조회 2
문신있는사람만 걸러도 이상한 사람 70퍼는 거름
22:42 l 조회 3
해커스 합격예측 소수직렬 궁금한점ㅜㅜㅜ
22:42 l 조회 3
카톡 시간지나고 삭제하면 나에게서만 삭제돼?
22:42 l 조회 4
친구가 분명 나한테 빡친것같은데 먼저 물어볼까?
22:41 l 조회 5
1년 전보다 딱 10키로 빠졌엉
22:41 l 조회 4
이불 또띠아마냥 몸에 싸서 자는데 약간 불안형인가?2
22:41 l 조회 8
해외사는데 나도 유색인종이고 초반에는
22:41 l 조회 11
혹시 타짜1 본사람? 질문
22:41 l 조회 4
공무원 면접 얼굴 봐?5
22:40 l 조회 30
하닉 300 한번 더 갈지
22:40 l 조회 16
흉담 무섭다며...
22:40 l 조회 4
동기랑 친한친구 구분하는 각자만에 방법알려줘2
22:40 l 조회 9
사업자 있으면 회사 취직 못해?8
22:40 l 조회 19
재밌네 오늘 외국인 순매수 1위가 하닉 레버리지임2
22:39 l 조회 31
엄마는블랙핑크 커플 개많네...4
22:39 l 조회 40
자기뚝심있는 사람 좋음2
22:39 l 조회 7
아 진짜 출생년도 바꿀 수 있게 해줬음 좋겠다2
22:39 l 조회 19
나 ㄹㅇ 어쩌냐 수면제 먹어도 잠이 안 와
22:3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