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1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다른 애들 다 예비 n번대 받꾸,, 합격하구 했는데 나만 불합격 받네,,,, 아악..,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우리반에서 학종러중에 나만 못감 ㅠㅠㅠㅠㅠㅠㅠ담임눈치보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특성화라서 눈치는 안주는데 학원때문에 무단 해가지구 그걸로 눈치준당 ㅎㅎㅎㅎ,,, 칭구들도 다 대학 하나씩 합격했는데 나만 없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체능 희희,.,. 이론 공부도 다시 해야하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국에 학생들이 쓰니 반 안에만 있는 것도 아니구.. 떨어진 사람 많아.. 쓰니만 그런거 아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히 알고 있지! 그냥 내 주변만 보면 합격인 친구들이 많아서 내 자신이 답답하기도 하고 글 올려본거양,,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
12:35 l 조회 1
구라 아니고 불닭 소스 잃어버림
12:35 l 조회 3
짝남 잊는 법
12:35 l 조회 2
이력서용 사진으로 안경쓴걸로 내도 돼?
12:35 l 조회 2
장염 걸렸는데 북창동 순두부 먹어도돼?
12:35 l 조회 2
40대 중반 유부녀가 10살 어린 솔로남한테 관심 있던거 들키면 왜 쪽팔려?
12:35 l 조회 5
오늘 면접 봤는데
12:34 l 조회 3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2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
12:34 l 조회 3
쿠팡 입고 어때???
12:34 l 조회 1
모르고 isa계좌로 주식햇는데...나 돈업음 빼랴고 했거든..?
12:34 l 조회 6
자영업 국룰인가;
12:34 l 조회 3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1
12:34 l 조회 11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4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5
12:34 l 조회 7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6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6
12:33 l 조회 1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4
12:33 l 조회 13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2
12:3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