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1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수능 별거 아니더라.... 그거 아니여도 잘먹고 잘살고 있어 너무 부담갖지마...... 6논술 광탈하고 수능 망했던 익 하하호호 잘 살고 있어..... 다들 시험 편하게 잘 보고왔으면 조케따... 그나저나 1년 진짜 훅간다... 작년에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는데 내일 수능인 것도 오늘 점심먹고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ㅠㅠㅠㅠㅠ 논술6광탈 할 것 같아서 넘 두려워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ㅠㅠㅠㅠㅠㅠ내가 줄 기는 없지만 붙을꺼야 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논술 준비 진짜 힘들었지 수고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또 화이또! 잘치고오갓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그까이꺼 다 조져버리고 와부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진짜 예측 못하게 움직이는게 빡침
20:11 l 조회 2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3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2
20:11 l 조회 9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4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6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11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2
20:10 l 조회 13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
20:10 l 조회 15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8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1
20:10 l 조회 10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7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5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4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2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3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