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2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양주캠인데 주변에 있는 것도 없고 

무엇보다 학교 분위기 어때? 건물 두 개라서 당황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안가는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면에서 안 좋은지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자퇴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주캠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아니고 작년이였는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사먹을 곳 편의점, 학식뿐이였어 역에서 거기 가는 버스도 몇십분 기다려야했고 사람들도 잘 모르는 학교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선배나 과 전망은 어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과 전망도 ... 음 잘 모르겠고 괜찮은 곳 취직하는 것도 일부같고
일부 선배는 흔히말하는 꼰대였어 다그런건 아니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물 3개야 근데 과바과 나는 우리과 만족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통이나 점심 먹을 곳은 진짜 열악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힉, 무슨 과인지 알 수 있나?? 초성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심심해서 울학교 검색했는데 있네!ㅋㅋㅋ나 양주캠인데 솔직히 학교 재미없는ㄱ ㅓ사실임ㅠ 건물 기숙사까지하면 4갠데 음 일단 학교앞에는 아무것도없고 버스는 한대 늘어서 그나마 ㄱㅊ 내가 졸업반이라서 나 1학년때에 비하면 진짜 훨씬 나아진거긴한데 그래도 부족한거 많지ㅠ 참고로 과는 기존에있던 5개학과중 하나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
12:20 l 조회 2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
12:19 l 조회 3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2:19 l 조회 2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
12:19 l 조회 10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9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
12:19 l 조회 5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6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3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1
12:19 l 조회 7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4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13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1
12:18 l 조회 39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1
12:18 l 조회 13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33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2
12:17 l 조회 17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5
12:17 l 조회 29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5
12:17 l 조회 38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2
12:17 l 조회 14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2
12:17 l 조회 12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