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1. 일단 출발부터 문제였다,,, 도시락 가방 챙긴다고 내 가방을 안 챙겨 나옴. 아빠앜!!! 나 수능 못 쳐!!! 집!!!! 다시 집!!!! 하고 난리부려서 돌아가는 사이 엄마한테 들고 내려와달라고 햇는데 귀찮다며 엘베에 가방만 내려다 주심  

 

2. 수험장 가는 길에 건국우유 대리점을 봐서 건대 최저 맞추는 애랑 손잡고 기도했음 

 

3. 시계 고장날까봐ㅜ두개 들고 갔는데 아니나다를까 한 개 시작하기도 전에 고장났고 두번째 건 1교시 마치고 장렬하게 전사 부랴부랴 친구 예비용 시계 빌려옴 

 

4. 수포자라 수학 객관식 1-5번 주관식 1 2번 풀고 (여기까지 4분 걸림) 남은 96분 어케 보내지 하다 잤는데 자다 깨도 이십분 남아서 또 잤더니 그 사이에 꿈꿨음 

 

5. 영어... 밥이 너무 맛있었던 걸까 영어 듣기 12번까진 들은 거 같은데 그러고 잠들었음 

 

6. 사탐 와 겁나 쉽네 1등급 맞겎다~~ 하고 풀고 시간도 한과목에 십오분? 도 안걸였는데 채점하니까 다 틀림 ㅋ ㅋ ㅋㅋㅋ ㅋㅋㅋ 높은 등급컷과 실수의 환장 콜라보레이션으류 4등급 떴음 

 

7. 마치고 나와서ㅠ집 오는 사이에 국어 정오표 떠서 가채점이랑 맞춰보는데 평소보다 6점?7점 떨어져서 펑펑 울었음(믿는 게 국어뿐이라..) 하지만 그 해 국어는 겁나 헬이었고 등급을 지킬 수 있었다,, 

 

+) 혿시나 이거 보는 수험생들 이건 팁인데 국어 풀고나면 긴장하던거 대부분 풀리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 사탐.. 너무 쉽게 풀리면 꼭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기.... 

 

그리고 나는 수학을 야매로 푸는 사람이라 이런 거 밖에 못 알려주지만 엄지손톱 가로 길이 대충 1센티 전후거든 필요하다면 엄지손톱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경험상 찍을 때 문제집 정답 매기는 것 처럼 1번에 2번.. 2번에 5번.. 이런 식으로 찍는 게 확률 더 높았던 거 같아 (나 이렇게 찍어서 수학 51점 받았음)! 어차피 찍기라는 게 요행을 바라는 거니까 미는 게 불안하다 싶음 이렇게 찍는 거 추천
대표 사진
익인1
엘베에 가방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거기서부터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수학 꿀팁에서 엄지손톱이랑 정답 매기는 것처럼 찍는다는 게 무슨 말이야ㅜㅠㅠㅠ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땐 자를 못 쓰니까 대충 감이라도 잡을 때 쓰라구.. 엄지손톱 가로길이가 보통 1센티미터정도 돼! 그리고 찍는 건 말 그대로 정답 체크할 때 문제집 매기듯이... 나는 문제집 매길 때 답 확인하고 한 꺼번에 매기거든 ㅜㅜ 남이 정답 불러줄때 생갇하면 좀 더 이해가 쉬울 수도 있겠다!! 한 명이 정답불러줄 때 보통 1번에 5번 2번에 3번 3번에 2번 이런식으로 쭉 불러주잖아!! 그거를 시험지 보고 해보는 거야 설명이 좀 부족한가 문제 읽고 문제마다 찍는 게 아니구 그냥 말 그대로 직감! 속으로 말하면서 찍는 게 타율 더 높았어 ㅠㅠ 나는 저렇게 찍어서 고등학교 삼년 내내 모고 수학 4등급 받다가 수능 5등급 받았거든ㅠㅠ 나만의 꿀팁이긴 해도 친구들 중에 이걸로 효과봤다는 애들 있어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알림이 안 떠서 이제야 봐써 이렇게 친절하게 답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수학 이 방법으로 빠샤하고 올게 사랑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엉키는 이유가 뭘까
0:57 l 조회 1
일본어 독학으로 가능???
0:57 l 조회 3
난 요즘 여자인데 남자랑 연애하고,결혼도 하고 싶은 여자들한테 질문좀
0:56 l 조회 5
진짜 미치겠네 잠시 환기시켰더니 러브버그 들어옴
0:56 l 조회 5
하이닉스 꼴랑3주있음인간이라 분할매도도 못하고있음
0:56 l 조회 10
이런 비슷한 떡볶이 어디서 팔까
0:56 l 조회 7
친구 멋있는거 같음
0:56 l 조회 10
니네한테 뭐 물어볼라했는데 까먹음
0:55 l 조회 7
어떤 청순이 더 좋아?
0:55 l 조회 11
피티쌤이 다음 수업때까지 개인운동 한번 나오라했는데…
0:55 l 조회 6
아 배고프다.....
0:55 l 조회 7
한능검 노베 한능검 1급 한달 가능?5
0:55 l 조회 10
샤!!!갈!!!! 하루에 8시간씩 자는 갓생을 살고 싶은데 일찍 자는거 어떻게 하는거임...
0:55 l 조회 5
이거 남자가 선긋는거냐.. 8
0:54 l 조회 20
인스타 잘알 익 있니..2
0:54 l 조회 13
말차하임 꽤괜2
0:53 l 조회 10
잠 깨는 최고의 방법은 커피 마시능 게 아니라
0:53 l 조회 15
진짜 원피스사고싮다 여름되니까
0:53 l 조회 2
알바 월급 받는 계좌 말이야 바꿔도 돼..?2
0:53 l 조회 25
인스타 디에서 게임할수잇는거 알아?1
0:5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