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4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지스타 어때??ㅜ처음가보는데ㅜㅜㅜ 막 안에 정신없고 그러겠지?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부스 지도 같은거 있나??ㅜㅜ어디에뭐있고 그런거ㅜㅜ 입장 2시간전에 미리가도 늦겠지??ㅜㅜ아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수능날이라 학생들 쉬어서 사람 많아 심지어 첫날은 개막시간도 늦어서 대기타기 편하니까 2시간 전이라도 줄설각오 해야함ㅜㅜ... 그래도 평일이라소 주말보단 훨나음 지도같은건 팜플랫이나 입구 옆에 부스 조감도 다 나와있고 이벤트같은거 참여하는거 시간 정해져있는게 많으니까 한번 쓰윽 둘러보면서 저 시간에 저기 가야지 생각하고 가는게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왁 감사해ㅜㅜㅜㅜㅜ입장 줄이 따로있어??? 티켓검사하는거 줄서는거야??아님 아예출입자체 줄서는거야ㅜㅞ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예매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했어!!!모바일티켓받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바일 티켓이면 초대권이나일반예매현장구매랑 티켓발부처가 달라서 헷갈리지 말고 가야할듯 저 셋은 주차장쪽 공터?에 있는데 모바일은 벡스코 건물 정면쪽인가 그쯤에 있을거야.. 작년까진 모바일이 입장 젤 빠르다고 했으니까 2시간 전에 줄서면 빨리빨리 들어갈수도 있겠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헐 ㅜㅜㅜ진짜 너무 감사해 진짜ㅜㅜㅜㅜㅜㅜ복받아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길치라서 부산에 혼자는 또 처음이라ㅜㅜ걱정많았는데ㅜㅜㅜㅜ 부산가는 기차에서 댓글 찬찬히 계속봐야겠다ㅜㅜ정말고마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냐ㅋㅋ 궁금한거 있음 또 물어봐! 크게 도움은 못돼도 지스타 알바 몇번 해봐서 짜잘한건 말해줄수 있을수도ㅜㅜ 기대 엄청하고 오면 생각보다 볼건 없는데 귀찮게 이것저것 시키는게 많아서 상품같은거 못타가는 사람들도 많이 봤거든아쉽..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ㅜㅜ나는 상품이고 뭐고 다필요없고 그냥 내가 보는 스트리머 온다해서 가는거라서ㅜㅜ 그냥 길만 잘찾아서 구경만 하다 오는게 목표라서!!ㅜㅜㅜㅜㅜㅜ진짜 알려줘서 너무고마워ㅜㅜㅜ근데 혹시 안에 온도는 어때?? 안에 얇게입고 위에 무스탕같은거 입으면 너무 데우려나ㅜㅜ 사람많아서 덥다는 글 본거같아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ㅁㅈ더웡 근데 뭐 추울수도 있으니까 얇게 입고 겉옷 손에 걸고다님 될것같아!!ㅋㅋㅋ글고 스트리머 잘 보구와.. 나도 토욜에 갈 예정인데 토요일 진짜 박터질 일정이라 넘 무섭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ㅜㅠ진짜 고마워ㅞㅜㅜㅜㅜ 진짜 이댓글보면서 ㅜㅜ마음을 다독이며간다!!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1:45 l 조회 2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
1:45 l 조회 2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3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3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5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3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1
1:44 l 조회 1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1
1:43 l 조회 10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4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3
1:42 l 조회 19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15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6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2
1:42 l 조회 15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11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4
1:40 l 조회 97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4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