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5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내일 수능이라 .. 연락 안하지만 용기내서 수능잘보라고 문자보냈어. 

 

진짜 크게 싸우고 연락 한번도 안했는데 “고마워” 한마디 답장 왓는데 왜케 눈물나냐...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ㅜㅜ눈물난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복잡미묘하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친구로 지낼 수 있을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 수능끝나고 만나보는갓도 좋을것같아,,난 느낌이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뭔가 내가 울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ㅠㅠ왜 절교했어? 사이 잘 풀렸으면 좋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수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봐. 사소한거에 트러블 일어나서 처음에 나도 이해해주고 받아줬는데 친구가 먼저 절교하자고했어... 내가 신경쓰이게했나봐ㅜㅜ 사이 다시 좋아졌으면 좋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초인데 나는 꾸꾸고 남친은 대충 올블랙으로 입음
1:49 l 조회 1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하거든
1:49 l 조회 1
트위터 번역 활성화되고 확실히 세계교류 잘되는데
1:49 l 조회 1
뭔가 영화볼 때 교과서격인 작품은 손이 잘 안가
1:49 l 조회 1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
1:48 l 조회 14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2
1:47 l 조회 9
니네가 판단해주ㅏ봐;3
1:46 l 조회 20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8
슴한살 자퇴 재수 전과 다 해 봄1
1:46 l 조회 18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3
1:46 l 조회 20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3
1:46 l 조회 18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4
1:46 l 조회 24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41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11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4
1:45 l 조회 25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4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22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2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2
1:45 l 조회 13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