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7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6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나 사수생인데 아빠가 이거 책상에 올려놓고 갔어 | 인스티즈

 

 

아빠가 올려놓고 갔냐고 물어보니까 

“응 이번이 마지막이야!” 라고 말함.. 

하 울컥하네
12

대표 사진
익인106
쓰니야 나 수험생도 아닌데 댓보면서 눈물나왔어 ㅠㅜ 쓰니 그동안 엄청 마음고생 많았겠다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야 그렇다고 부담 가지지는 말고 !! 응원할게 잘하고 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무슨과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다들 인생에 꽃이 피는 시기가 있는데 쓰니는 그 시기가 쪼끔 늦어진거라구 생각해~오래 기다린만큼 더 이쁘고 활짝 필거니까 걱정하지마!!!지금 좋은꿈 꾸고있으면 좋겠당ㅎㅎ시험 화이팅하구 시험결과가 어떻든간에 꼭 행복해져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울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난 96년생이고 17학번인데 학벌이 계속 한에 남아서그런가 익인이 게시물 보자마자 눈물샘 폭발했어...ㅜ 난 지금 하는 과에서 국가면허가 나와서 이거 우선 보험으로 걸어두고 한번 더할까 편입을 할까 매일매일을 고민 중이야ㅜㅜ 갑자기 감수성 폭발해서 티엠아이 네ㅎㅎ.. 익인아 너도 나도 잘되자 진심이야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행복해져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쓰니 지금까지 고생 많았어 앞으로는 진짜 행복한 일만 가득 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마지막 시험 고생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나도 몇 년 전에 N수생활 해봐서 그 시간이 얼마나 힘들고 지치는지 알아. 그렇지만 시간이 흐르고나서 내가 그때 못해보고 잃었던 것들이 있는만큼 얻었던 것들도 있더라ㅎㅎ 사람마다 각자의 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대학 빨리가고 늦게 가고는 중요한 게 아니더라고. 빨리 간 애들도 공시준비하거나 스펙 쌓는다고 휴학하고 그래서 나랑 같은 학년인 애들도 있었고.. 어쨌든 해주고싶은 말은 지나보면 헛된 시간은 없었다는 말을 꼭 해주고 싶어! 그게 수능이든 나중이든 언젠가 좋은 결과로 꼭 보답할 거야!! 정말 수고 많이했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쓰니 잘 하고왔어?? 수고했어!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직전인데 물리치료받아야할만큼 심각하게 허리가 아플수도 잇나
11:49 l 조회 1
구마유시 스킨 예고 떴니!!!
11:49 l 조회 1
살 없으면 춥구나…..
11:49 l 조회 1
지금 물린사람은 7월
11:49 l 조회 5
주린이 질문있습니다..
11:49 l 조회 3
주식은 절대 사람들이 하는말 믿으면 안됨1
11:48 l 조회 15
스퀘어 뭐임..?
11:48 l 조회 19
아 진짜 점심메뉴 하나 못 정하냐
11:48 l 조회 4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
11:48 l 조회 22
편의점 오전알바 그만두는게 맞겟지
11:48 l 조회 6
아 이게 사귀고싶은 사람이랑 자보고싶은 사람이랑 다르구나 2
11:48 l 조회 12
오늘 알바 끝나고 바로 스카 간다1
11:47 l 조회 3
화이트하임 넘 마시쪄1
11:47 l 조회 7
너넨 원하는 키랑 원하는 애인 키 몇이야? 진짜 솔직하게!4
11:47 l 조회 10
난 친오빠랑 둘이서 놀러다니는 애들2
11:47 l 조회 19
버거킹 제일 맛있는 메뉴 뭐야?2
11:46 l 조회 6
데이터 30기가 생각보다 금방 쓴다
11:46 l 조회 5
갈뮽 립 유목민이었는데 그나마 하나 정착한 게
11:46 l 조회 5
키작녀 피해의식은 진짜 첨봄 ;;2
11:46 l 조회 33
나 아까 버정에서 이상형 봄
11: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