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9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7년 전 (2018/11/15) 게시물이에요
재수하다 포기했는데 오늘 수험표 받으러 안갔거든.. 교육청으로 받으러 오란 문자 받았는데 내일도 될라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일이면 당일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은 안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 시간이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육청도 못들어가려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험표만 필요한거야?
재수익이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할인만 받을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육청갔다 학교가면 입실이 안될시간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은 안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가기전에 전화해서 물어보고가 기념으로 간직하려 했는데 어제 못갔는데 가도 되냐고

개인정보 있어서

폐기했을수도 있으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끌리는 사람을 생전 처음 봤는데 통제가 안돼
1:50 l 조회 1
연애초인데 나는 꾸꾸고 남친은 대충 올블랙으로 입음
1:49 l 조회 1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하거든
1:49 l 조회 1
트위터 번역 활성화되고 확실히 세계교류 잘되는데
1:49 l 조회 1
뭔가 영화볼 때 교과서격인 작품은 손이 잘 안가
1:49 l 조회 1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
1:48 l 조회 14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2
1:47 l 조회 9
니네가 판단해주ㅏ봐;3
1:46 l 조회 20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8
슴한살 자퇴 재수 전과 다 해 봄1
1:46 l 조회 18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3
1:46 l 조회 20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3
1:46 l 조회 18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4
1:46 l 조회 24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41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11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4
1:45 l 조회 25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4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22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2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2
1: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