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05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갤럭시 노트9 다 좋은데 색상이 질리는 색상이라 너무 싫어... 아이폰각인가ㅠㅠㅠ 태어나서 애플 제품 한번도 안써봤는데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애플 한 번도 안 써 봤으면 넘어와서 많이 불편할 수 있어 난 노트 9 추천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애플 쓰는 친구들이 다 말리는데 그걸 넘을정도로 삼성 뒷판이 너무 싫어... 진짜 주변인들한테 맨날 화이트 없는거... 너무 싫다고 이제 국내폰 쓸 이유가 없다고 할 정도여서ㅠㅠㅠ 너무 싫은게 질리는 색상이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스 씌우면 어차피 뒷판은 신경 안 쓰게 되니까! 내가 애플 6년 안드 1년 썼는데 확실히 한국에선 삼성폰이 편해 삼성페이가 다른 거 다 바름 ㅎㅎ 나도 노트9랑 텐에스랑 고민하다가 텐에스로 바꾸긴 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수능 끝나고 노트8 바꿔서 4달 정도 썼는데 삼성페이 자체를 한번도 안써가지고...ㅠㅠ 난 투명케이스 씌우는거 좋아해서 자꾸 신경 쓰게 되는거 같아ㅠㅠㅠ 심지어 이번에 삼성 뒷판 번쩍번쩍 비추는게 순화해서 말하면 너무 싫어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 각 나 첨 아이폰인데 너무 좋아... 핵편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평생을 갤럭시로 살다가 아이폰 xs로 처음 바꿔봤거든?? 진짜 좋아... 핵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문제는 내가 잠깐 친구들 애플 만지면 사용못해서 친구들이 애플 사용할 일 있을때 다 해줘서 걱정중ㅠㅠㅠ 각인가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어!! 다룰 줄 몰라서 너가 문자 좀 보내줘 막 이랬는데 막상 내 폰이 되니까 다 알게 되더라 지금은 너무 만족하고 내가 이걸 쓰고 있다는 게 감격스러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아이폰xs 각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그러다 노트로 넘엉핬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삼성페이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트8 쓸때도 삼성페이 안쓰는데 내가 과연 쓸까 싶고....ㅠㅠ 진짜 삼성 다 좋은데 이번 디자인 저번 디자인보다 별로라서 너무 싫어가지고ㅠㅠㅠㅠ 아아아 당장 폰 바꿔야해서 걱정이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까지는 아이폰쓰다가 30대부터 갤럭시 ㄱㄱㄱㄱ 이게 정답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사진 어때? 빛펑
3:03 l 조회 1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3:02 l 조회 4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
3:02 l 조회 4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5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3
3:00 l 조회 23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8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1
2:59 l 조회 17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9
일일드 특
2:59 l 조회 10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2
2:58 l 조회 24
악마새
2:58 l 조회 9
오늘 타투 지우러 가는데 개무섭다2
2:58 l 조회 12
2년넘게
2:57 l 조회 12
6월도 이제 끝나가네
2:56 l 조회 8
나 우리동네에서 얼마전에 러브버그 첨봣음,,1
2:56 l 조회 12
마방가라쫌
2:55 l 조회 28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12
2:54 l 조회 55
나는 걱정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7
2:54 l 조회 20
목욕탕 가고싶은데 알몸 보여주기가 창피해...2
2:53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