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근데 맥 구하면 솔플하고 싶고 솔플 하다보면 맥 구하고 싶고.. 으아ㅏ아악 요즘 혼자 하기 너무 심심한데 막상 친구 구하면 어떻게 친해져야 될지 모르겠어..ㅠㅠㅜ 넷상 낯가림 넘 심해..|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근데 맥 구하면 솔플하고 싶고 솔플 하다보면 맥 구하고 싶고.. 으아ㅏ아악 요즘 혼자 하기 너무 심심한데 막상 친구 구하면 어떻게 친해져야 될지 모르겠어..ㅠㅠㅜ 넷상 낯가림 넘 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