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8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나 특성화고 졸업하고 학교 다니던 중에 취업했는데 

거기서 계속 2년을 다녔거등 이제 21살 인데 

 

앞날이 너무 막막해 내가 뭘해야 할지도 모르겠규ㅠㅠ 

또 학력이 고졸이라ㅠㅠ 흙 나랑 같은 고민 가진 익들있닝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퇴사했오 사무직 그만하고 피부미용으로 전향하려고 학원 다니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이 그래도 하고 싶은거 있어서 부럽다ㅠㅠ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시 쉬었다가 가는것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흙흙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특성화고 졸업이구 이제 입사한지 1년 좀 넘었는데 퇴사하거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진짜ㅠㅠ 엄청 그랬어!
나는 후회했던게 어차피 내길 아닌데 너무 늦게 나온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진짜 2월에 퇴사하거싶은데...뭐 해야할지 고민이야 주변에선 바로 이직하고 퇴사하는게 좋다는데 알긴 알지만...쉬고싶어 그냥 회사 자체를 다니기 싫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인아 진짜 나다 나...
나도 주변에서 회사 구하고나오는게좋다고 했었거든 결국 나는 그냥 안구하고 나왔지만! 익인이도 너무 힘들면 그냥 그만두고 조금 쉬고 구하는게 좋을수도 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시 멈춰서 쉬는건 어때?그동안 너무 열심히 일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야 사실 나두 특성화고 나와서 회사 다녔었어..
결국 나랑 안맞아서 일찍 나오고 1년정도 방황했지만 지금은 하고싶은게 명확히 생겼고 차근차근 준비하는 중이야 너무 조급해하지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다행이다 익인아 하고 싶은일 생겨서!!
조급해 하지 않을게 고마워 익인아! 우리 화이팅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는동생은 고졸인데 회사 다니다가 부모님한테는 말씀 안드리고 대학 넣었어! 붙으면 집에 말하구 퇴사한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학 멋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보다 동생인데 대단하다 싶더라 수시넣을때 비용때문에 좀 힘들어하긴햇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25.9살
2년 다니고 때려치고 4년다니고 때려친 후..
현재 6개월 백수인데 여행도 다니고, 책도 읽고, 멍뭉이도 분양받고, 가끔 알바도 한두달 하고. 하루하루가 재밌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이름이이뻐
1:55 l 조회 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