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청문회도 하고 그랬는데... 결국 모든 스노우볼이 굴러서 여기까지 온게...ㅋㅋ
모든 걸 욕하다 보면 난 결국 정몽규가 진짜 제일 욕먹어야 된다고 생각함
진심 얘가 클린스만만 안 데리고 왔어도 여기까지 왔을까 선수들한테 4년이 얼마나 큰데
|
나름 청문회도 하고 그랬는데... 결국 모든 스노우볼이 굴러서 여기까지 온게...ㅋㅋ 모든 걸 욕하다 보면 난 결국 정몽규가 진짜 제일 욕먹어야 된다고 생각함 진심 얘가 클린스만만 안 데리고 왔어도 여기까지 왔을까 선수들한테 4년이 얼마나 큰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