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8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3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호텔서빙 알바하는데 구두 갖고오라는데 이거 ㄱㅊ을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엄....근대 호텔측에선 이 구두ㄴ를 말한게.아닐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진짜 구두ㄴ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똑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은 모르겠는데 진짜 정석 구두 말하는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저런거 신어도 되나? 나 갔을 땐 이런거 신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굽있는구두말하는ㄱㆍㄱ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굽은 없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이런구두였다! 나도 단기알바할때 저구두가 맞다고하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면접용 검정구두를 말하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정장구두 같은 거 신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면접용 구두 신어야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는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기 매니저?한테 물어봐 난 저런거 비슷했는데 된다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하루하는데...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단기여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첨인데떨린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띵 나 갔던 곳은 구두 빌려주기도 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발가락만 덮으면 뭐라안했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호텔 서빙하는데 그냥 로퍼 같은 거 신고 감 힐 구두 신으면 힘듦 안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그래서 저거신으려한건데 힝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거기 매니저님한테 물어 봐 첫날 저거 신고 가고 뭐라하면 다른 거 신어 힐있는 구두 말하는 건 확실히 아니실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욜이니까 낼 문자로 함 물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나 갔던 곳은 저런 거 말고 ㄹㅇ 구두를 원하던데 힐 있는 거 말고 낮은 구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있긴한데 낼 함 물어봐야겠닿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어도 될 것 같은데.. 나 갔던 곳은 그렇게 꼼꼼하게 안 봄 그냥 문자로 여쭤보는게 젤 확실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오!!낼 물어봐야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웨이드 들고갔다가 까였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굽있는건 일하기 힘드니까 약간 정장용 로퍼?나 단화 들고가면 될걸 난 로퍼 낮은거 들고갔었어 스웨이드는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녕 호텔익이야 면접구두로 굽은 없어도 되고 스웨이드 무조건 안된다 본문에 나와있는 신발도 안 됨! 호바호 매바매지만 기본적으로 호텔은 저런거 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참고할게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완전 고무신같은거 신었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러곳다녔는데 굽 없어도 될거야 아마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4같은 구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찾아봐야것다ㅠㅠㅠ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혹시 주방쪽일이야? 주방이면 상관없는데 서빙이나 홀나가는거면 상관있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이야ㅠㅠㅠ 낼 함 물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플렛슈즈 같은 거 말하는 걸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로퍼 괜찮았어 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굽없는 플랫슈주 신어 발 나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참고할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한곳은 저거 가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빙알바면 괜찮앙 나 3년 호텔 서빙했는데 운동화 이런 거 아니면 모양 종류 뭐 이런걸로 크게 터치 안해 오히려 굽있고 앞부분 뚫려있는거 신으면 발 진짜 아프고 더러운거 양말이나 스타킹에 짱 많이 묻을 수 이따... 알바 홧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말 빡센 곳 아니면 저런 게 오히려 좋아ㅠㅠ 발편하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호텔알바 경력 많은데 저런 구두 신거오는사람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시장에서 약간 고무?처럼 된 푹신한 구두 추천해!! 모양은 구두모양인데 굽이 고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했던곳은 본문 신발도 가능했어 딱히 터치 안하더라 로퍼 가능 굽 안높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난 호텔 가서 거기 신발장에 있는거 주워신었어 맨날 ㅋㅋㅋㅋㅋ단기인데 매주 갔었어가지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호텔 서빙 단기로 했었는데 나 갔던 곳은 검은색이면 다 됐어 검정 운동화도 된다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호텔에 따라 다르긴 한데 익4 같은 구두 신을거면 반창고 왕창 챙겨가는거 추천..ㅠㅠㅠ 물집 잡히고 뒤꿈치 까지고 절뚝거리면서 일한다.. 되도록이면 푹신한거 신어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
5:18 l 조회 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1
5:18 l 조회 4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2
5:15 l 조회 25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15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18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21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62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46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35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8
5:04 l 조회 70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06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8
5:00 l 조회 55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57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7
4:58 l 조회 36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8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106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48
4:56 l 조회 320
내 동생 2
4: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