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3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진짜 구체적으로 이상형 말해보기 하자고 하면 너네 안 할 거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뭐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자!!라고 하려다 뭔가 다 안 할 섯 같아서 자포자기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경쓰면 모범생인데 벗으면 섹시미 넘치면서 이제 인기많은데 점잖고 운동잘하면서 먹을꺼 같이 많이 먹으러 가주는 사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연 존재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 좀 길어야하고 5대5 가르마 펌한거 잘 어울려야함 ㅎㅎ 긔리고 병약한 이미지이지만 진짜로 병약하면 안됨 건강해야해.. 한 분야에서 프로패셔널한 매력이 있어야하고 키는 많이 안커두 되지만 173은 넘었으면 좋겠고 잘생겨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앗 그리고 공부나 책읽는거 좋아하고 가끔씩 안경껴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 갈색이고 무쌍에 안경안쓴 사람 팔에 핏줄은 꼭 서있어야하고 머리는 깔끔하고 투블럭인 사람이 좋아 키는 한 175? 정도에 체대다니거나 운동하는 사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남친들이 다 이런 스타일이었지.. 아 그리고 정장 잘 어울리는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짝사랑하는 선배가 며칠전애 정장입고 쉼표머리하고 왔는대 진짜 그게 그렇게 멋지고 잘생겨보일 수가 없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약간 키 작은남자 피부는 약간 탄 피부,,, 귀찮아하는 나를 위해 운동을 같이 가주는 사람 그리고 한가지라도 정말 잘 했으면 좋겠어!!!!!!!!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부는 막 좋지 않아도 깨끗했음 좋겠고 웃을때 강아지처럼 순해보이는게 좋아 체형은 평범하지만 딱딱한..? 옆통 넓으면 특히 좋구 항상 자신감이 넘쳤으면 좋겠어! 그리고 능글맞은거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는 한 178? 적당히 크고 다른 것보다 몸선이 예쁜 사람 손이나 턱선 이런데 ㅜㅜ 그리고 텐션 높아서 내가 장난 쳐도 재밌게 받아쳐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자기 일 잘하는 사람 진짜 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좀 남성적으로 생기고 숫기 좀 없으면서 웃음 장벽 낮아서 내가 무슨 말만 하면 빵빵 터져서 나랑있으면 진짜 재밌다고 하는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댓글이 달리다니..
나는 우선 무용하는 사람..ㅠ키는 170 넘었으면 좋겠고 평소에 차갑게 보여도 말 걸면 되게 따스하게 변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ㅠㅠ때에 따라 직설적이었으면 좋겠고 그냥 나랑 잘 맞는 사람이었으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1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2
ㅇㅎㄱㅇ가 뭐야?
2:49 l 조회 15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3
2:48 l 조회 34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5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0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5
엄미친구 아저씨가 내가 나나이면
2:44 l 조회 4
내 썸남 진짜 에겐이라서 인티하고있을거같음
2:44 l 조회 13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2:44 l 조회 25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
2:43 l 조회 6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0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2
2:43 l 조회 14
난 나이 먹어도 절대 독립 못할거야.. 정병이 있는듯함2
2:42 l 조회 29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3
2:42 l 조회 38
남미새 예쁜여자 좋아한다는거 진짜구나6
2:41 l 조회 40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7
2:40 l 조회 110
쿠팡에서 아이패드 새제품샀는데 불량이야.. 환불되지?
2:40 l 조회 19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1
2:39 l 조회 53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9
2:38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