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3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ㅍㅍㅍ

 

 

 (감샤합니다 선생님덜)

 

 

눈화장 추천좀 해줄수있을까,,, 

어떤 가수 눈화장 참고해보라던지..뭐 

유튜버 누구꺼보라던지... 

나 하나도몰랑..
대표 사진
익인1
안해도 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정말 ㅜㅠㅜ? 근데 눈이좀 길어보고싶어서..!! 고마웡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뷰러만 집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러?? 뷰러집ㅇ으면 뭐가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하는게 제일 이쁠거같은데..?
백낭나온 남배우분 닮ㅇ았어 정제윤역ㅎ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ㅜㅜㅠㅠㅜㅜ고마워...몰랏당!!!! 진짜 안하는게 나을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게 되면 되게 티나게 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이거ㄹㅇ....나 엄청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눈꼬리부분에 갈색으로 짙은게 태어날때부터 태어나서 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해도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고마워 ㅜㅜ 그치만 쉐도우샀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해도 예쁜데 하고싶으면 베이스섀도우랑 점막정도만 채워도 될듯! ㅇㄴㅇ ㅂㅈㅎ 눈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막??!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니야 ㅠㅜ진짜 ㄱ너무나 과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브로우나 진한갈색 쉐도우로 눈꼬리만 살짝빼도 예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정색이면 너무나 그렇지??? 갈색으로 눈꼬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검은색 쓰고싶은데 너무 찐할까봐 걱정될때 속눈썹 사이(점막)은 검은색으로하고 눈꼬리는 갈색으로해! 근데 점막안채우고 눈꼬리만 해도 예쁠거같아 눈이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해도예브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웡 ㅜㅜㅠ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윙이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해도 괜찮을것 같은데
굳이 유투버 추천하자면 레오제이님? 이 그나마 남자 메컵은 괜찮은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오제이님 유명하시던데..뭔가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겟엌ㅋㅋㅋㅋㅋㅋ고마워..연습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썹만 예쁘게 다듬어도 확 깔끔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눈썹 다듬으면 좋을텐데 내가 그런것도 잘몰랑..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눈썹이랑 쉐딩 피부 입술 정도만 해도 되것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ㄷ데 내가 뭔가 눈이 길어보이고 싶어가지고..하하 고마워 ㅜㅠ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뉴구지 아역으로 나왔던분 닮으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누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더 한번 칠해봐 한층 깊어보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더 어떤색으로 칠하면 좋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해도 되겠는데?! 지금 딱 조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 ㅏ정말로??? 내얼굴이라 ㄱ그런가 밋밋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와 눈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고마워 과찬ㅇ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 너무 예뻐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오ㅓ.....ㅜㅜㅠ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ㅊㅇㅇ 닮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ㅊㅇㅇ가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차은ㅇ!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음영만줘도될까 ?! 하지말라는 익인들이 많네..너무 티나서 그런가???
눈이 길어지고싶긴한데..또 윗익말대로 내가 어설프게하면 눈화장한티가 너~~~~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과 18 되게 닮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쉽게도 저는 1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펄없는 연한갈색으로 밑에 끝부분만해서 약간 트임효과나게해주면이쁠거같은뎅 ㅎㅎ 잘생겼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정말루? 근데 내가 눈매가 짙어서 아예 아무것도안해도 눈꼬리부분이 색이고 검해...ㅜㅠㅜㅠㅜ
그래서 하려면 컨실러 바르고 해야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정말로?! 고마워 ㅠㅜㅠ나는근데 눈이 길어지고싶어서..하하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썹 다듬고 뷰러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러??? 뷰러하면 뭐가달라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기준 눈이 더 트여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자들은 눈썹이 진짜 제일 중요해
아무것도 모르면 샵 같은데 가서 머리하는김에 눈썹 다듬어달라고 하는거 추천
아니면 베네피트 같은 곳에 브로우바 예약하고 가면 눈썹왁싱해줘 깔끔하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눈썹진짜 ㅜㅠㅜ맞아맞아 ㅜㅜ 좋은정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음영만 줘도 괜춘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영?! 어떤색이 좋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연한갈색! 어느 화장품가게이든지 다 있어!! 근데 굳이 할 필요없을거같아~~지금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헉!! 진짜? 그럼티안나지않나? 내가 눈매가짙어서 눈주변이 시꺼매...핫핫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도 좋지만 안 해도 넘나 쁘띠쁘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쁘띠쁘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소..하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 해도 될 거 같은데 굳이 한다면 섀도우로 뒷트임 음영만 살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트임 음영이면 갈색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음 막 진한 갈색보다는 그림자 색...? 쓰니 톤에 맞춰서 사는 게 좋아 유튜브에 음영섀도우 추천 치면 나올 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약간 세ㅂㅌ 민ㄱ님 눈이랑 비슷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세상에..헉..고마웡..너무 과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음영만 살짝 주면 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영???! 고마워 ㅜㅠㅜ 길어보이고싶드..ㅜㅠㅜ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눈 넘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남자 아이돌 화장 유튭영상 찾아봐! 여러개 해보고 본인이 맘에들고 잘어울리는걸로 쭉하면 되징 나도 닮은 눈 화장만 하다가 다른 눈 화장 해봤는데 그게 더 잘어울리더라고 아무래도 눈 빼곤 다른 곳은 다 다르니까 닮은 눈 화장만이 어울릴거란 보장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ㅠㅜ그치...근데 뭔가 유튜브로 하는영상봐도 너무 어렵더라 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트임음영 넣으면 될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임음영은 방법이있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갈색 섀도우로 눈꼬리 빼면 이쁠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들 이말하네!! 한번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wow 눈 나보다이뻐 대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익인이39눈이 훨 씬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갈색계열로 눈꼬리쪽에 음영만 줘도 예뿌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ㅜㅠㅜㅠㅜ 그렇게 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가 이홍기느낌나서 참고해도 괜찮을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홍ㄹ기.....너무 고마워 엄청과찬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이런 식으로 눈 뒤쪽 트여보이게 화장하면 잘 어울릴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핡....너무 잘생기셧당...근데 뭔가 저렇게 데일리로 하고다닐수있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진보다 색 연한 음영 섀도우로 하면 데일리도 가능할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맙씁니댜 충성충ㅇ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ㅆㅌ ㅎㅊ 닮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ㅆㅌ가 누구야??ㅎ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ㅔㄴcity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그 방ㅌ 박지ㅁ ,,,?
아니몬 워너ㅇ 박지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분 메이크업을 해보면 좋을것같다는거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더보이ㅈ 현ㅈ 닮았다...! 참고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보이즈?!!!헐 엄청과찬이야...진짜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ㄷㅂㅇㅈ ㅎㅈ랑 닮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익인이랑 똑같은분인가!!? 진짜고마웡 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속눈썹 펌은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건 어떻게 하는거야? 안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Silver우다 car silver 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버우??아헐 차은우?????..진짜 돌맞겠다나 ㅜㅠㅜㅠㅜ진짜 엄청과찬이다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1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1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19:11 l 조회 2
연락 갖고 서운하다고 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2
19:10 l 조회 10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2
19:10 l 조회 14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6
19:09 l 조회 2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
19:09 l 조회 1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1
19:09 l 조회 17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3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6
19:09 l 조회 34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2
19:09 l 조회 10
유럽 추천해줘!
19:09 l 조회 8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9:08 l 조회 13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
19:08 l 조회 4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7
맘터 핫치즈 위에 올라가는 하얀소스가 랜치소스여??
19:08 l 조회 6
양아들과 친딸이 결혼하면 범죄임?
19:08 l 조회 14
집이 너무 불행해서 죽고싶다 3
19:07 l 조회 27
간호사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12
엄지 칼에 베였는데 이거 병웡 가야하나 (ㅎㅇㅈㅇ)3
19: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