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4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기분 나쁜 날 술 취하면 여기저기 전화 걸어서 난리피고 진짜..ㅠ이러다 주변 사람들 다 떠날까봐 걱정이야 술을 아예 안 먹고 살 수도 없고 술버릇 대체 어떻게 고쳐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런날 술 먹지마ㅠㅠㅠ진짜 그게 답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마음대로 안 돼ㅠㅠ너무 기분이 나쁘면 계속 술을 찾아 잊으려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힘들겠지만 진짜 독하게 마음먹고 술 먹지 말아봐.이게 본인 힘들다고 주변사람 다 힘들게 하는거잖아.그거 진짜 이기적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독하게 마음먹고 안 마시는게 답이지? 진짜 마셔야하는 상황이면 맥주만 마시고 할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맥주도 안마시는게 좋을것 같아.맥주 마시다가 다른거 마실 수도 있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냥 아예 끊어야겠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적게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님 끊던지 그것밖에 답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량 지켜서 먹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을 조절하면 되잖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취할 정도로만 마셔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절하면서 마셔야지 ! 아니면 핸드폰을 꺼놔 술먹을 때 갖고가지말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 그러면 핸드폰을 꺼서 숨겨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가 너 죽도록 쥐어팰수 있는 사람 옆에서 같이 마시면 술버릇 싹고쳐짐. 은 우리 오빠가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을 안취할정도로 조절해 마셔 그게 안되면 술 끊는게 더 나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 나쁜 날 술을 마시면 조절을 못 할 정도로 막 마셔..ㅠ그런 날은 술을 안 마시는게 답이겠지? 근데 또 그게 마음처럼 잘 안 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기분 나쁜날 술 절대 마시지 마ㅠ 기분 나빠서 술을 마신다 이렇게 늘 해왔다면 기분 나쁜날 술 마시지 말고 집 들어가거나 밖에서 혼자 뭐든 맘 편해질거 하면서 힐링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걸 찾아봐야겠다ㅜ이러다 진짜 주변사람들 다 떠날까봐 걱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혼자 집 들어가서 목욕 혹은 족욕하고 푹 잔다던지 그러는게 더 나을듯 아니면 혼자 하는 스트레스 해소용 취미같응거도 찾아보고... 술은 되도록이면 자제하고... 난 술 마시다가 걍 다 끊음...ㅎ 마셔도 소주 한잔? 술자리 내내 끊어 마시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쉽게 고치면 내가 이 글을 안 올렸겠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2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
12:09 l 조회 2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9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10
포기할까..?1
12:07 l 조회 8
매몰 쌍수5일차인데2
12:07 l 조회 15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6
12:07 l 조회 13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11
난 주말에 알바 9시간 하고 집에 오는데 2
12:07 l 조회 11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1
12:06 l 조회 6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18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9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6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3
12:06 l 조회 11
휘뚤마뚤 신발 겟함 ㅎ
12:06 l 조회 33
주변에 고1때부터 10년 사귀고 결혼한 커플있는데
12:05 l 조회 25
와 근데 비가 진짜 너무 안온다2
12:05 l 조회 23
이제 머리 쇄골 다 덮는데 가슴 위까지 언제 기를까.......,.,,,, ㅠㅠ
12:05 l 조회 6
점심 메뉴.. 추천 좀..1
12:0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