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7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아이폰 텐멕스 갖고싶다고 하니깐 보내준다고 했는데 그엄청 웃긴게 배송비랑 기기값합치면 그냥 한국에서 파는 값이랑 비슷한데 근데 미국에서 사는 지인이 보내주는게 더싸.... 

 

참고로,미국에 사는 지인이 엄청 기기 할인해서 이번에 아이폰샀다고 하더라....우리나라만 호구로 보는듯...애플은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우리나라 왜이렇게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 지인한테 보내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선물이라고 치래ㅋㅋㅋㅋㅋㅋ그리고ㅠ지인이 이것저것 한국과자랑 라면먹고싶다고 해서 가끔 보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택배를 타고 오고가는정 ㅋㅋㅋㅋㅋ
해외사는 지인 잇어서 부럽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다.........미국에서만 팔고 하는 과자도 가끔 보내주고 진짜 최고......근데 진짜 한국사람이 아니고 그 미국인인데 트위터로 어찌저찌해서 친해졌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집은 엄마 하닉 평단20 삼전 5 에서 들어가서
10:06 l 조회 9
35살이고 사회생활 짬밥 10년인데 모를거라고 생각을 한다 1
10:06 l 조회 12
네이버는 ㄹㅈㄷ네 1
10:05 l 조회 21
오늘 연찬데 혼자 서촌 갈말2
10:05 l 조회 7
여즘 주식 보면 약간 그 뭐지 경매 보능 것 같음
10:05 l 조회 6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2
10:05 l 조회 8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1
10:04 l 조회 19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6
10:04 l 조회 20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10
10:04 l 조회 22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15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2
10:04 l 조회 21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10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6
10:02 l 조회 46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1
10:02 l 조회 11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16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1
10:02 l 조회 91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11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3
10:01 l 조회 12
나 요즘 💩 잘싸4
10: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