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7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아이폰 텐멕스 갖고싶다고 하니깐 보내준다고 했는데 그엄청 웃긴게 배송비랑 기기값합치면 그냥 한국에서 파는 값이랑 비슷한데 근데 미국에서 사는 지인이 보내주는게 더싸.... 

 

참고로,미국에 사는 지인이 엄청 기기 할인해서 이번에 아이폰샀다고 하더라....우리나라만 호구로 보는듯...애플은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우리나라 왜이렇게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 지인한테 보내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선물이라고 치래ㅋㅋㅋㅋㅋㅋ그리고ㅠ지인이 이것저것 한국과자랑 라면먹고싶다고 해서 가끔 보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택배를 타고 오고가는정 ㅋㅋㅋㅋㅋ
해외사는 지인 잇어서 부럽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다.........미국에서만 팔고 하는 과자도 가끔 보내주고 진짜 최고......근데 진짜 한국사람이 아니고 그 미국인인데 트위터로 어찌저찌해서 친해졌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1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9:07 l 조회 1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
9:07 l 조회 1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1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
9:07 l 조회 5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
9:06 l 조회 9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6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0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3
9:05 l 조회 9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2
9:05 l 조회 20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1
9:05 l 조회 10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9
Ai시대
9:04 l 조회 6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6
라식 진짜 최고다..1
9:04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47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4
9:03 l 조회 19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3
9:02 l 조회 37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18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