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해당 영상 누가봐도 성의 없었음 충분히 알아들을 수 있는 단어가 들리는데 뭘 해도 시큰둥... 잘 안들린다 미안하다 이런 반응이라도 하든가!!!
그냥 멍하니 대충 대답할 타이밍에 몇번 끄덕거리고 말고... 팬이 서툰 한국말로 열심히 말하는게 평소에 너무 좋아했던 거 같아서 더 안타까움
지금은 운영원칙 위반으로 라이즈 팬들이 신고 오지게 넣었나봐ㅋㅋㅋㅋ 암튼 지워져서 못보니까 물타기하고 쉴드치는 거 같은데
인용보니까 팬이 쟤 따라 샀다는 시계도 2억 넘던데 그거 보여주는데도 '오오~' 이정도 리액션밖에 안나오면 당사자인 팬이 재력이 있더라도 시계 뭐하러 따라샀나 본인 스스로 자책할 듯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