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7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6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나한테 해준말이 

 

그냥 뭐 어떠냐고 사람들 좋아하는건데 그게 뭔 문제냐고하는 동시에 또 이말도 하더라.그래도 너는 나의 소중한 딸이니깐 상관없다고 그냥 여자친구든 남자친구든 사귀면 소개시켜달라고 하고 같이 밥먹자고함
대표 사진
익인1
어머니 넘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결혼하고싶으면 그냥 나중에 동성결혼합법화되있는 곳에 이민보내주신다고 하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다 어머니도 쓰니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봐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 멋있으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봐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크 멋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짱이다 이민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동이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엄마더ㅠㅠ 내가 여자친구 데려오면 어떡할거야? 했는데 뭘 어떡해 그런갑다 하는거지 하고 넘어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멋있으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 어머니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멋있으시다 축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다 우리 엄마 목표는 딸 시집 보내는 거라 난 진짜 큰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ㅏ 우리아빠누ㅠㅠㅠㅠ 나 비혼주의자인데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다 축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눈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럽다 우리엄만 절대 그럴사람아니라 죽을때까지 비밀로 할것임...친구들만 불러서 결혼식할거다 흑흑 결혼할 나이때쯤엔 결혼제도 생길라나 허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예전에 내가 동성애자면 어떨거같냐고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못받아들일거같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난 동성 연애는 안해봤지만 나는 사랑하는 것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다고 생각해서 물어봤는데 우리 집안이 기독교여서 그런가 진짜 심한말 나오시더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안은 천주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은무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며칠 전에 얘기하다가 자연스럽게 물어봤었는데 울 엄마는 계기를 들어 보고 너무 쉽게 생긴 마음이 아니었다면 이해하고 허락해 주신다고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멋있다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럽다 나는 엄마한테 한 번 말했다가 절대 안 돼라는 대답 들어서 다시는 말 못꺼낼 듯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전에 떠봤을 때 좋아하면 어쩔 수 없다는 식으로 말씀하셨는데 지금은 모르겠다... ㅠ
쓰니 어머니께서 좋게 받아들이셨으니까 좋은 일만 있을 거야!! 응원할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멋있으시다 나도 쓰니 어머니같은 사람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럽다..우리엄마는 기독교라 그런거꿈도못꾸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멋있으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이성애자인데 이 글 보고 눈물나.. 쓰니가 어머님께 말씀드리기까지의 그 심정이 어땠니 ㅠㅠㅜㅜㅜ 진짜 쓰니 용기도 아름답고 어머님도 아름다우셔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다 나도 양성애자인데 울 엄마 아빠는 너무 보수적이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엄마는 내가 여자친구 데려오면 뒷목잡고 쓰러질 거 같대 평소에도 동성애는 정신병이라고 말하셔 당신 딸이 동성애자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럽다... 나도 누가 저런 말 해줬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1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1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