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8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11

7개월동안 집에서 놀면서 160만원 받기 (총 1,100만원 정도)

7개월 후에는 알아서 직장을 구해야하는데 나이가 거의 50이라 재취업이 힘들어

그래서 7개월 후엔 어떻게 될지 몰라


22

그냥 바로 재취업해서 한달에 140씩 월급 받기 (정직원)

1번 선택지에 있던 돈은 재취업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사라져버려

대신 정직원이라 몇년동안 안정적인 회사생활 가능



어떤 게 더 현명한 선택일까?ㅠ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
22:07 l 조회 1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2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6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7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22:06 l 조회 8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2
22:06 l 조회 7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
22:06 l 조회 4
아니 한국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1
22:05 l 조회 9
남동생 잡도리한거 생각하면 누나잇는 남자가 좋은듯3
22:05 l 조회 8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가 예쁘단건2
22:05 l 조회 19
월드컵 32강부터 중계 못할수도있다는데?
22:05 l 조회 9
163에 55키로 정돈데 6
22:04 l 조회 28
치과위생사 익들아 들어와줘 2
22:04 l 조회 11
아 진짜 예민하고 모든말에 서운해하는 친구 개피곤하다
22:04 l 조회 14
아 인생네컷 홍보 사진에
22:03 l 조회 10
이 가방 오늘 샀눈데 오때5
22:03 l 조회 44
남친이 나 더이상 안좋아한대4
22:03 l 조회 38
대학 쉽게 간 익들 잇니13
22:03 l 조회 32
와 저번주에 -200까지 복구했는데 지금 오백이네
22:02 l 조회 12
타로 보는 사람들은 집가서 스스로 떼보더라 3
22:0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