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8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0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고추바사삭.. 너무 많이 남았따🤢🍗 | 인스티즈

 

짱 배부르다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먹어줄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른 나 초대해 얼른 이건 선택이 아니라 강제야 집 주소 부르란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숙사입니다.. 룸메 없어 빤니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굽네에서 이거만 시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와 맛있갰다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추바사삭 좋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 이거 한번도 안 먹어봐서 궁금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콤빠삭 짱맛있어 ㅠㅠ 무조건 소스 찍어먹어야대ㅐ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밍키 줘!!!!!! 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던진다ㅏ!!!!!!!!!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쓰 내 최애 치킨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맛있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볼케이노랑 비교해서 어떤게 더 매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볼케이노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다 ㅠㅠ 근데 나 엽떡 착한맛밖에 못먹는데 이거 먹을 수 이써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그렇구나 친절한 답변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던인데 볼케이노가 훨 매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담에 시켜먹어야지ㅎㅎ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추바사삭 별로 안 매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순살이야??? 양 디게 많아 보인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자고로 고추바사삭은 순살이 진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굽네 순살 비싸서 망설여졌는데 마음 굳히게 해줘서 고맙다.. 담엔 무조건 순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굽네 순살은 안퍽퍽해서 쪼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빨리 내 입에 던져줘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던집니다아아아아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에에상에 내 최애치킨인데!! 나 치킨은 진심 이거만 먹음 그래서 난 처음 먹을땐 부드러운 살만 먹고 냉장고에 넣어놓고 담날 퍽퍽살 먹음 (기숙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난 냉장고가 없....😰 그냥 뒀다 먹어...ㅎㅎㅎㅎㅎ 짱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샌 겨울이라 창가에 두면 그래도 ㅋㅋㅋㅋㅋ상하지는 않을겨 차가운 치킨이 의외로 맛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마자마자 원래 뒀다 먹는 치킨이 맛있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추바사삭 마블링 소스 너무 맛있어ㅠㅠ 매번 먹을 때 마다 고블링은 하나도 안 먹고 마블링만 먹어서 소스 추가한다... 맛있겠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ㄹ 나는 둘다 쪼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양 진짜 많다 우리 동네는 저 정도가 기본 양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헐 진짜?? 이거가 처음에 찍은곤데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거 맛있어?? 나 진짜 궁금해 ㅠㅠㅠ 후기가 천차만별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맛있음 내 인생치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만 먹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맛있어ㅠ 함번쯤은 꼭 먹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아아아 마싯겠다ㅜㅜㅜㅜ 쓰니 허니멜로 먹어봤어? 고추바사삭이랑 허니멜로 고민중인데 뭐가맛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먹어봐써 ㅠㅠ 하지만 고추바사삭은 강추강추강추추추추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내 최애 치킨 ㅠㅠㅠㅠㅠ쓰니 부러옹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기에 파채 추가하면 최고인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파채추가 안해봐따ㅏ 담에 그래먹어보ㅓ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옷...이거 먹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홀랭 많이준다... 나 굽네알바 1년넘게했는데 최애 고추바사삭임ㅋㅋㅋㅋㄱㅋ 지금은 그만뒀는데 가끔 시키는데 고추바사삭만 먹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추바사삭 양 은근히 많앜ㅋㅋㅋ 마싯겟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입에 버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완전 부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내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한입거린데 하아... 맛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추바사삭 탱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왤케 많이 남겼어 내가 다 먹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랭 거의안먹었구만!!!내가!!먹어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거 퍽퍽살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부드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맛은 무슨 맛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콤매콤 빠삭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블링 소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나도 기숙산데 호실 불럿!!!! 호다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ㅠㅠ맡겨만주세요 잔반처리실장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 동네 지점은 양이 너무 적어,,,,, 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혹시 살 부드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아아아아아 여기넣러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순살이라니..배운사람..나도먹고싶다ㅜ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볼케이노 못먹으면 스윗볼케이노 ㄱㄱ 짱마싯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하... 굽네중에 최애 치킨 ㄹㅇ 넘 맛나... 소스 찍어서 먹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거 맛있어?? 많이 매운가?? 내가 매운걸 못 먹 어서 도전도 못해봤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안매워! 나도 매운거 못먹는데 잘만 먹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진짜 마싯소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은고추바사삭 내입에보관해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8:03 l 조회 1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3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3
8:00 l 조회 11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19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12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14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5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25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58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4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2
7:53 l 조회 275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97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7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5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85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