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9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난 믿어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제라 보고싶다 궁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조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딘가에 잇을꺼같긴해 인간도 사는데 뭔들업겟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진어딘가엔 있을꺼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ufo 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반반인데 우리언니는 외계인을 봤대 그래서 나랑 1시간동안 싸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신기해 나도 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본적 없지만 믿어ㅋㅋ 칼세이건?인가 유명한 학자가 이넓은 우주에 우리밖에 없다고 믿는게 더이상하다그랬나.. 이거 되게 공감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언제간 우리도 진~~~~~~~~~~짜 많은사람들이 지구밖으로 나갈 일이 있겠지 그럼 알 수 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주가 워낙 넓어서 누군가에겐 우리가 외계인이라는 생각이 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른행성의 사람들에겐 우리들이 외계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 와 이건 생각 못 해봤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삶은계란 매일 먹으니까 죽겠다
18:08 l 조회 3
애있으면 아줌마는 맞지만 아줌마라는 소리는 무례한거 아니야?
18:08 l 조회 15
쿠팡 생수랑 일반택배랑 기사님 같아???
18:08 l 조회 5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4
18:08 l 조회 9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6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5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2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4
18:06 l 조회 11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22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12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6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7
딱 첫눈에 사랑에빠질수도 있어?1
18:05 l 조회 12
요즘 암행투어로 결혼식 망친 썰 볼 때마다
18:05 l 조회 11
다른 커뮤는 모르겠는데 에타에선 내 말투 숨기느라 힘들다
18:0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