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48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12/01) 게시물이에요
월세 40 레슨비 25 보험 16 대출 18 내야하는데 

진짜 혼자 예술하려니까 돈이 점점 많이 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따로 나와 살면 돈 더 많이 드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으로 굽히고 들어가야하나 생각중이야 진지하게 ㅋㅋㅋㅋㅋ본가도 서울이고 뭐하는짓이야 아 돈아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어도 월세비랑 식비는 많이 아낄수 있으니....자취하면 숨만쉬어도 5~60은 나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월세도 옥탑방 놋물 나오는 곳인데 왜케 비싸냐 ?? 자취3년차인데 갑자기 현타온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아버지한테 젆하하기 싫다.....
12:02 l 조회 1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6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3
12:00 l 조회 11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21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4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3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6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1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40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29
11:57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