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4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5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이 휴대폰은 지금봐도 예쁘고 가지고 싶다 | 인스티즈

 

 

넘 예쁘지 않니...
12

대표 사진
익인135
난 쿠키폰 썼었다 쿠킹마마 최고 ٩( ᐛ )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난 롤리팝! 빛나는거 패턴바꾸는 재미로 살ㅋ았었는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다들 아이스크림폰 기억하니.. 한 3인가 까지 나왔던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롤리팝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연햅 그 이벤트로 줬던 후면 바꿀 수 있는 거 짱예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는 소시쿠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m송도 진짜 좋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이거 열고 닫을때마다 가장자리에 폰 색으로 불 반짝반짝거려서 더 이쁨ㅠㅠㅠ 파랑빨강검정보라 색도 많이 나왔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난 고아라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그 원더걸스가 광고하던 폰 있었는데 팬더폰?인가 그거 무척 가지고 싶었음ㅠㅠ 동글동글하고 예뻐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슬림팬더? 맞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오!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샤인폰 아는 익 없니... 그거 내 첫 폰이었는데 엄마아빠가 맘먹고 사주셨었음ㅋㅌ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몽글몽글폰 보디가드폰 써봤고
초콜릿폰 크리스탈폰 연아의햅틱 진짜 엄청 갖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난 그 후 인가 불면 넘어가는 거... 나보다 한살 어린 동생 생일 파티 갔다가 선물로 그거 받길래 나도 갖고 싶어서 아빠한테 편지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여기 댓글들 보면 투지폰이 그리워진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맛이 있었음 그치만 요즘 스맛폰으로 하는 일들 생각하면 절레절레하게 되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 이거 썼었는데 캔유 블링블링ㅋㅋㅋ 불편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고아라폰 그렇게 갖고싶었는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저거 전 시즌 폰!! ㅠㅠ 그 더 동글동글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첨부 사진보아폰 슬라이드.. 제가 썼던것중에 이게 젤 예쁜것같아요ㅜㅜ
이거 다음에 썼던게 삥꾸삥꾸 클러치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연아의 햅틱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코비F쓴 익 없니..? 폴더뚜껑 전광판 직접 만드는거 재밌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난 노리폰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 최근까지 노리F2 썼다가 탈투지 햇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거 썻는데 넘 두꺼웟어 우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는 초콜릿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썼었는데 나 고딩때 ㅋㅋㅋㅋㅋㅋ 블링블링.. 고딩때 캔유 폰 진짜 마니썼음 뭐 그림그릴수있눈 폰도 쓰고 캔유 디자인때뮨에... 마지막 캔유가 블링블링 ㅠ 물에 빠뜨리고 바로 스맛폰 넘어감ㅌㅋㅋㅋ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입했으면 26살에 대학생인 사람 있음?3
0:33 l 조회 7
깡돌이 사랑해
0:33 l 조회 2
자기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이유가 있어? 5
0:33 l 조회 17
미래에 우리 언니랑 결혼할 사람 불쌍해 (더러움주의
0:32 l 조회 7
다들 아랍상은 안좋아하고 두부상만 좋아하는듯 한국인들은5
0:32 l 조회 10
자기가 재능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어??1
0:32 l 조회 7
첫 연애가 첫사랑이 아닐수이써??3
0:32 l 조회 7
베란다가 마당같은 역할을 해준다고 하잖아 오늘 좀 실감했어
0:32 l 조회 5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
0:32 l 조회 19
좋은 아빠, 남편인 척하는 팀장...2
0:32 l 조회 10
방문교사 해본익있어??
0:32 l 조회 2
일하다가 시비 걸렸는데 이거 어떻게 잊어?
0:31 l 조회 5
짝남한테 잘자라고 하려다가 오타나서 자라 이럼 ㅋㅋㅋ쿠ㅜㅜ
0:31 l 조회 7
알바할때 1년 일한다하고 그 전에그만두는 애들 많음?2
0:31 l 조회 9
반반육아는 이거임
0:31 l 조회 7
연애한지 1주일 됐는데 벌써 식은 거 같아 ㅋㅋㅋ
0:31 l 조회 9
태국마사지사들은 1회에 얼마벌어? 건전샵말이야1
0:30 l 조회 8
괄사 하는 애들아1
0:30 l 조회 7
기타 여자들아 여친 왜 화난거야? 22
0:30 l 조회 33
국수해먹었어
0: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