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5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내가 씨씨템 다 받구 막 다 해놓고 게임 좀 하다가 질려서 몇주전에 아예 심즈를 지우고 오리진 다시 깔아서 깔앗고던 ,,? 근데 캐릭 만드려니가 씨씨템 다 사라졌는데 어떨게 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이번에 업데이트 해서 그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씨 새로 쇼핑하는게 제일 빠른 방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ㅇ규ㅠㅠ규규ㅠㅠ 나 방금 새로 쇼핑 다 하거 왓는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 가러면 모드에 잇는 파일 다 지우고 해야하는거야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씨 새로 받은거야??
잘해써~ 모드에 있는 파일 다 안지워도 될거야!! 아마 안되는 모드들은 걸러질거구! CC는 좀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긴 한데 클릭해보면서 맞추면 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니 정정할게
모드에 있는 CC템은 그냥 지우고 새로 받은거 집어넣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 그냥 잇는 거 그대로에서 새로 받은 거 넣엇는데 그러면 안되는거지 ..??! ㅠㅠㅠㅠㅠㅜ 새로 다 삭제하고 다시 받아야하는고지 ..??? 심즈 캬서 보니까 암것두 안뜨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컨트롤 Z 누르면 모드폴더에 집어넣었던게 다운받았던 위치로 돌아갈거야!
안뜨는건... 아마 설정 안해서 그런 것 같아!
예전 씨씨 삭제하기 전에 심즈 다시 들어가서 설정-기타-커스텀~~ 스크립트~~ 이런거 있거든 그거 체크하고 껐다켜봐!
씨씨템 나오면 예전씨씨 삭제 안해도 되고, 안나오면 삭제하고 새걸로 집어넣으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ㅠㅠㅠㅠ너익 짱착해 ㅠㅠㅠ 진찌 고마워 ㅠㅠㅠ 복 받을거야 우선 해보구 안되먄 새루 다시 밤새서 받으려구ㅜㅠㅠ고마어 사랑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응!! 나도 고마워ㅎ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러 와!!!
심즈 재밌게 하구 나도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이나 무러볼가 말가 고민하다가 물어보능대 ,, 커스텀 그거 체크하구 다시 키는데 안켜져서 ㅠㅠㅠㅠ 왜 안켜질가 ?? ㅠㅠ 몇시간동안 기다려도 안켜지내 ㅠㅠ 그래서 계속 강제종료도 해보구 그랫는대도 안켜져 ㅠㅠㅠ 어떡해야하지 내 컴터가 이상한겅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댓글 이제봤다ㅠㅠㅠ
다시 켜는데 안켜지는게 아예 실행이 안되는거야, 아니면 심 다이아몬드(맞나?) 이게 계속 돌아가면서 안켜지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8에게
여기서 멈췃어 ㅠㅠㅠㅠ 안넘어가 계속 ㅠㅠㅠㅠㅠ 심지어 방금 삭제하구 다시 깔앗는데두 안넘어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헐 이거 인터넷에 치면 그 방법 나오는데ㅠㅠㅠ 어디있는지 모르겠어ㅠㅠㅠ 다시 찾아볼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모라구 ,,,, 내가 모라구 그것두 찾아바주고 ,,,, 진짜 고마워 ㅠㅠㅠㅠ 정말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쓰니야!! 내가 너무 늦었지ㅠㅠㅠ
사실 씻다가 까먹어서ㅠㅠㅠㅠ
CC템이 아마 오류를 일으킨 것 같아!
일단 cc템 다 "백업"해놓고 모드파일에 있는거 반절씩 빼면서 확인해봐! 이거 방법은 아래에
1. 모드 폴더에 들어간다
2. cc템 반절을 선택하고 이동 혹은 삭제한다 (100개면 50개 빼고)
3. 다시 실행해본다
ㄴa. 실행이 될 때 : 모드폴더에 남아있는 그 50개는 안전하다. 빼놓았던 50개 중에서 오류를 일으키는 파일을 찾아야 한다. 남아있던 50개 파일은 안전하므로 다른 곳에 옮겨놓고, 빼놓았던 50개를 모드폴더에 넣고 1~3번 반복
ㄴb. 실행이 안 될 때 : 모드폴더에 있는 50개 중에 오류를 일으키는 파일이 있다. 1~3번 반복하면서 될 때까지 반복한다.

이러다보면 거의 몇개만 남고 실행이 안되는 게 있을거야!
노가다지만 반복하다보면 찾을 수 있을거야...ㅠㅠㅠ
아마 cc템 받을 때 버전이 안맞는 걸 다운받은 것 같다!
나중에 받을 땐 잘 보고 받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와 ㅠㅠㅠ 나 지금봣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너무 고맙다 ㅠㅠㅠ 어쩜 익아 진짜 왜 이렇게 착해 ㅠ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고마워 나한테 금 같은 시간 할애해줘서 ㅠㅠㅠ 복 받고 또 받을거야 사랑해 ㅠ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어헣헣허 복 받을거라고 해줘서 고마웡ㅎㅎㅎ
나도 심즈 안될때 멘붕 많이 왔어서 도와주고 싶었다!!!
심즈 재밌게 하구!! 예쁜말 많이 해준 너도 복받을거야💕
문제 생기면 초록창에 쳐보면 나보다 더 고수인 분들이 올려두신 게시물도 있고 하니까 참고해!! 정 모르겠다 싶으면 심즈 디스코드도 있으니까 거기에 여쭤보면 더더 전문가들이 답해줄거야ㅎ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20대보면 부러운거
7:31 l 조회 1
삼전 지금 드가도돼?
7:30 l 조회 3
사무 계약직 친구가 날 계속 깔보길래 걍 나도 유치하게 싸움
7:29 l 조회 8
어제 있는 주식 다 팔고 닉스 샀는데2
7:29 l 조회 32
근데 좀 다른소리지만 요즘 사람들 일 안하고 폰만 보더라..1
7:29 l 조회 20
나만 0x3인데 다른 사람들은 2억x3이네
7:29 l 조회 17
난 하이닉스 살돈없어서 새벽에 샌디 소수점주식 사둠1
7:28 l 조회 21
오늘 하닉 들어가는거 1
7:28 l 조회 52
8시 출근으로 바뀌니까 ㄹㅇ 못일어나겠어....
7:28 l 조회 11
월급 들어오면 하닉 1주라도 살까…3
7:27 l 조회 56
진짜 하닉 역대급 혜자 세일이었네
7:26 l 조회 166
러브버그 줄어든 거 같다3
7:26 l 조회 23
상단바 개 맘에 든다
7:25 l 조회 12
아직도 반도체 없음 청년이신가요?2
7:25 l 조회 122
익들 부모님 죽인 인간이 다른사람 돈으로 매수해서 자수시키고 본인은 감방 안가면
7:24 l 조회 17
오늘 지하철 사람 많다
7:23 l 조회 14
요즘 화장법을 살짝 바꿨는데 좋은 거 같음2
7:23 l 조회 30
내 친구들도 다 주식해서 돈벌고 잘되니까 좋더라1
7:22 l 조회 118
몸무게 뭐가 맞아..?
7:22 l 조회 14
술 마실때도 담배 안폈으면 담배 끊기 거의 성공?3
7:2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