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70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3

[잡담] 김현지를 아시나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출생이 왜 불명이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생 불명일 수가 있ㅋ나 대한민국 사람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석에 안적혀있음?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정보에 불명이면 확실하지않다는거잖아. 난 나무위키에서 불명인거 첨봐서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명인 이유가 적혀있나 했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사람이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 : 스읍... 오늘은 무슨 글 써서 밭갈이 하지... 아 김현지 글 쓴지 얼마나 됐지? 그래 오늘은 김현지다!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몰아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넹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이 분 알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얜 왜 딴 얘기하냐 ㅡ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욱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제 하다하다ㄱㅋㄱㄱㅋㄱㄱ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출생 불명이라는게 걍 어느 지역에서 태어난지 모른다는 얘기 아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행 대한민국 법률상 대통령비서실 제1비서실장이 학력, 출신지, 가족사항 등의 개인정보를 공개할 의무는 없다. << 공개 의무가 없으니까 안한거 아니야? 무슨 음모론이 또 있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비둬 딱 봐도 여자인 거 모르겠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화력이 약하네? 글 올리자마자 댓글 3~4개 와다다 달리는것도 그렇고 너무 티나잖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니가 우마오당 같은데 먼저 가입일 인증 ㄱ? 너 하면 나 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서울시장한테 손절당해서 의욕잃었나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가족이랑 학력도 불명이네 신기하당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잠슬람 폭도단 가지가지한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무위키좀 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궁금해서 나무위키 읽어봤는데 담양 출생으로 추정되신대 언론보도에 의해 끝까지 읽어보지 그랬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 그래도 청와대 비서실장이 학력도 출생도 기재를 안해둔다고? 흔한 국회의원들 다 걸어두는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위공무원은 공개가 필수가 아니라는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서실장이 아니라 부속실장
국회의원은 공개 의무가 있고 부속실장은 공개 의무가 없으니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지누님ㄷㄷ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궁금하긴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젠 올공 시위 나락간거 알고 다른걸로 또 시작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선동도 좀 될만한걸로 가져와야 맞장구를 쳐주지..이러니까 매번 실패하고 좌파들한테 패배하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이러니까 맨날 선거를지지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지 아냐는게 선동이야?? 내가 뭐 북한 사람이다 간첩이라 이런것도 아니고 ㅡㅜㅜㅜㅜㅜ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보포상금이 1억원이나 하길래 누군지 너무 궁금해ㅜㅜㅜ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지간히 애껴주나봐 ㅋㅋㅋㅋㅋ 꽁꽁잘숨겨두고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2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4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4
8:46 l 조회 10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2
8:45 l 조회 8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3
8:45 l 조회 53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19
익들아 엄마 대장내시경 한다는데 몇시간 걸릴까?1
8:44 l 조회 17
약국 피임약 먹는 익 있어? 정말 잘 붓니 몸이???6
8:44 l 조회 19
미쳤다 주식 날 살려주는구나
8:43 l 조회 39
본인표출의견 좀 듣고싶어
8:42 l 조회 28
200까지 떨어진다매8
8:42 l 조회 168
프장에 살까 본장에 살까5
8:41 l 조회 84
얘뭐지2
8:41 l 조회 29 l 추천 1
하닉 왜 올라?2
8:41 l 조회 60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5
8:41 l 조회 73
인티 왜 자꾸 광고 누르지도않는데 알리로 접속됨?2
8:40 l 조회 8
다들 살구 얼른 먹어1
8:40 l 조회 24
나 주얼리 전공해서 커플링 컴퓨터로 만들 수 있는데3
8:40 l 조회 15
엔터취준 그만할까2
8:40 l 조회 18
익들아 남사친이 예전 몸, 얼굴로 돌아가면 더 잘해주겠대10
8:4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