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6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연애는 해본 적 없는데 로맨스 소설 쓰려니까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 전후에 어떤 생각을 하는지... 난 알 수가 없어.. 도와줘...
대표 사진
익인1
키스하기전엔 그냥 두근두근 하고나선 또 하고싶다 좋다 그냥 난 이래....그냥 멈 좋음 하고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모솔에게 희망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술만 보이고 분위기 야릇해지고...
하고 나면 너무 사랑스럽고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장이 막 터질것같고 입냄새 날까봐 걱정되고
하고 나서는 틴트가 지워졌을까 걱정되고 입냄새 나지 않았을까 걱정돼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키스 후의 생각은 보통 키스 후 남자친구의 행동에 따라 달라지는데,, 안아주면 엄청 사랑받고있다는 생각이 들고 씨익 웃어주면 부끄러워 후아후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다들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음... 평소 키스할때, 그사람과첫키스일때, 내인생 처음이었을때, 잠자리와 연장선상에(관계 전. 후) 있는 키스일때, 생각이 다 달랐던것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 키스할 때도 궁금하구 맨 마지막도 궁금해.... 그냥 다 궁금해 로맨스 쓰는데 키스신이랑 잠자리를 아예 지나가는 말로라도 안 쓸 순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말이 길어지면 나 오지라퍼인거 들킬까봐 두렵지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자리 전-
ㄴ 바로직전 키스는 자세에 대해 신경쓰임
어느자세로 자리잡을지? 예상하고있음.
*잠자리 중-
ㄴ하는도중에 키스는 거의 본능이거나 입막음용이라서 별생각x 그리고 그렇게 길게도 안해. 집중해야하는건 다른거니까 ㅡ..ㅡㅋ
*잠자리후-
ㄴ별의미 안두는게 내속이 편하지 에휴
라는 생각으로 별생각안하려고 발버둥.. 내자존심 내가 지켜주자는 똥고집의견 상승
*내인생 첫키스-
ㄴ아.징짜 키스하는건가? 이거야? 으으 침은언제삼키지? 흘리나? 아닌것같은데 그건.
숨은 언제쉬지? 나 숨소리 엄청크게 소리나버리면 짐승같을거아냐. 아.어쩌지.
그러면서 (상대방 손 경계하고있는 또다른 내정신줄 열일중)
아.몇분이나됐지? 헤엑; 남들도 다 이렇게 오래하나? 키스가 왜좋은거지, 아. 이사람 냄새좋다 ..포근하고. 먼가 사랑받는다는게 이런거말하는건가?
(첫키스였을때 난 당시남친이 날 품에 폭 안아서 했었어서) 보호받는것같은 기분이네. 왠지 좋다. 아 근데 진짜 언제까지 하는거지?
아 한쪽으로만 고개돌리고있으니까 목이 뻐근하려고하는데.. 아..목 결려온다
키스 끝날때는 어떻게 끝내야되는거지.
하고 난 다음에는 무슨말해야하는거야
침은 언제닦지. 어떻게닦지. 손으로 슥 닦을수는 없자나 그렇대도 침 묻힌채로 어떻게해ㅜㅜ 그냥 남친이 리드해주는데로 하면되는거야 이거? 이빨부딪히면 아플텐데..
아.. 턱아파..ㅜㅜ
(첫키스 1시간20분했던 1인었어서; 턱 빠지는줄..ㅜㅜ)

*평소 딥키스지만 버드키스처럼 가볍게 끝내는 키스-
ㄴ(사실 이정도 키스의 관계일때는 이미 서로가 익숙한사이.) 역시 이사람이좋아ㅡ(다른사람이랑 비교한다는게 x) 편하고 캐쥬얼한 딥키스는 그만큼 할때 시간이 그리길지않아서 생각할시간 별로 x
오히려 인사정도의 의미나 크게 진배없어서
딴생각하던중에 이 키스를 하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땐 몸은 키스하고있지만
그건 거의 반자동인거지.. 내머리속에서는
계속 하던생각 하고있음.

헉헉;
또 어느키스 궁금해! ㅋㅋㅋ
웬만한 키스 .. 안해본거빼고 경험치 탈탈 털어줄게
쭈~하-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 완전 자세해 많이 해봤구나(??) 지금은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은데! 너무 개인적인 경험을 물어보는 게 될까봐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익명인데 어뗘 ㅋㅋ
내가 노출되지않는선에서 말하는러니까 개안s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관심있는 사람이 인기많으면 어땡
14:58 l 조회 1
세무사 사무실 경리 나이많은사람도 뽑아?
14:58 l 조회 1
진상들 하는 패턴 왜 이렇게 똑같냐
14:58 l 조회 1
대학 동기들 각자 길 찾아가는 거 기분 되게 이상해
14:58 l 조회 1
34~35 에도 공무원 되는 사람 많아?? 일행!
14:58 l 조회 1
와 벌써 6월달이란 게 실감이 안 남
14:58 l 조회 1
당근 2만원짜리 네고 가능이면 1
14:58 l 조회 2
중국여행 동행 구해본사람?
14:58 l 조회 2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1
14:57 l 조회 5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2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
14:57 l 조회 6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4
14:57 l 조회 9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1
14:56 l 조회 7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3
14:56 l 조회 17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3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3
나 슽체형같아? 9
14:55 l 조회 15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12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2
14:55 l 조회 17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