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해 ???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본인 살성에 따라 다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매몰이 칼 안 대니까 자연스럽긴 해도 살성 별난 사람은 그리해도 티남 = 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매몰 해도 눈매교정 할 수 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잘 풀릴 가능성이 높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속쌍 가깝게 절개해도 티 안 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하고 나서 봐야함 방법이 없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속쌍 수준으로 하면 티 안남 대신 너무 안나서 성형 전이랑 후 차이가 없어서 돈아까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에 티나는거 싫어서 속쌍으로 한 애들 다 후회하고 재수술하더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쟈 매몰 속쌍으로 하면 몰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매교정 시술 정도로 해야 티안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 교정이 안검하수 있는 사람이 하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눈매교정 안 하고 높이 높게 안 잡아서 아무도 모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쌍으로 하면 거의 안 나 대신에 전후 차이도 별로 없음 겉쌍은 눈 지방, 피부에 따라 달라져 지방 별로 없고 피부 안 두꺼우면 자연스러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눈에 살이 거의 앖어서 쌍커풀 선도 있고 그런데 내가 라인 잡아 보면 ㄷ더ㅣ게 느끼 하던데 이거 가면 의사가 제일 잘 어울리는 라인을 잡아죠? 아니면 걍 안 해야 하는 건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인 잡아볼 때랑 수술후랑 달라! 병원에서 라인 잡을 때도 느끼한 느낌 있을걸? ㅡㄴ데 막상 하고나면 그때만큼 부리부리한 느낌은 없엉 한번 상담 받아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자연스럽게 햇는데 지금 아무도 몰라 내가 봐도 안 한 거 같음 .. ㅜㅋㅋㅋㅋ 후회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 두꺼워서 깊게 고정해야 되면 어떻게 되든 티 날 확률 높음
피부가 얇고 돌출눈일수록(=자연적으로 쌍꺼풀 생기기 쉬운 눈) 쌍수도 티 안 나게 잘 되는 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몰 , 고정력 약한곳 , 라인 얇게 잡는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냥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고 라인잡을때 잘어울리는거로 했는데 ㄹㅇ 잘 잡히긴했어 절개로 해서 수술한 티는 나
의사한테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고 반매몰이나 매몰로 하고싶다고 하면 될 듯 근데 풀릴 가능성은 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찝는정도로하면 티날가능성적긴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그러다 풀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쌍수 나 한곳은 절개도 티 안남..수술 20분정도에 다 끝났었음
의사 손이 빠르고 정확하면 좋은 곳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눈살 완전 없고 쌍꺼풀 있었는데
자연유착+눈교+앞트임 했거든
쌍커풀 주름 여러개 있었는데 제일 위로 라인 잡아서 했음! 근데 내가 말하기 전까지 아무도 몰라 눈 감으면 라인 여러개 있어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연스럽게 하면 자연스럽게 풀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살 거의 없고 얇으면 매몰로 인라인 잡아봐 고정력 약한 병원으로 ㅇㅇ 대신 매몰에 고정력 약하면 나이 들면서 풀릴 가능성 높음 아이홀 생기면서도 풀리고..그렇다해도 난 첫수는 무조건 매몰 하길 추천함 매몰은 할 수 있는 만큼 하다가 막판에 절개 하길 추천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첫수 절개 였는데도 엄빠 두 분 다 아이홀 생기시는 눈이셔서 돌출 아닌데도 아이홀로 지금 쌍커풀 풀릴 위기라 재수 알아보는 중임...ㅎ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찝고 자연스러운 두께감으로 햇더니 아무도몰라 10년됐나..? 10년 넘은듯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유 도훈 원빈 태산 오율 김률 밤비 예준 성현 건호 장용훈 박석준 이정현 민제 동화 의주 하루아 이상원 성한빈 시윤 한유진
22:22 l 조회 1
지디 인스스 올라왔다 ㅁㅊ
22:21 l 조회 28
난 트레저 직진 이.노래가 너무 좋음
22:21 l 조회 2
지디 인스스 올라옴 옷겁나잘입어
22:21 l 조회 8
슴티알 밀리는거 보니까 이수만을 욕할게 아니었네
22:21 l 조회 15
알디원 오슷 뮤비?보고왔는데
22:21 l 조회 5
슴티알 데뷔 안밀릴거같은데1
22:21 l 조회 23
슴티알팬들 독기만 남았을거 같음
22:21 l 조회 12
슴티알이 아직까지 데뷔를 안했었어?
22:20 l 조회 17
잘생기고 예쁜 건 잘생쁨이라고 하잖아 그럼 잘생기고
22:20 l 조회 10
라이즈 미팬 야외지?6
22:19 l 조회 30
길거리에 바퀴벌레가 막 걸어다니노2
22:19 l 조회 33
브이틱 청려 오빠랑 사귀고 싶다... 2
22:19 l 조회 15
코르티스 유튜브 팬계정중 이 계정 편집 약빨았다 진짜
22:19 l 조회 18
오시온 누나 진짜 나 귀여워? 충격적..2
22:19 l 조회 27
과한 스킨십 한쪽 멤은 진심으로 싫어하는거 같은데 7
22:19 l 조회 52
건호 ㄹㅇ 개느좋 존잘이다ㅜㅜㅜ
22:19 l 조회 17
근데 일본 진짜 월드컵 4강 갈것같던데5
22:18 l 조회 41
걍 지금 슴티알 한줌국내팬+다수중녀들 쎄함 버튼 눌린게1
22:18 l 조회 100
콩팜 진짜 힐링이다1
22: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