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60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잉크 라이너나 붓펜 이런 거! 그런 건 절대 안 어울리고 약간 섀도우랑 비슷한? 느낌의 펜슬 라이너가 착붙인데 그런 건 무슨 특징일까? 속쌍이야 쌍커풀이 없어서 그런 걸까...?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눈이 꼬막눈이라서 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나는 까맣고 진한 게 어울려서 맨날 젤 아이라이너나 붓펜 같은 거 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거 쓰면 약간 아 뭐라고 해야하지 너무 이상해. 내가 눈 꼬리가 처져서 그런가. 아래로 내려 그리면 답답해지고 내가 그리고 싶은 대로 위에 그리면 눈이랑 연결이 전혀 안 되는 느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0:18 l 조회 1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
0:18 l 조회 1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
0:18 l 조회 1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1
^모^ < 이게 일베야?
0:18 l 조회 1
신혼익들아 남편이랑 밥먹을때 마주봐? 아님 나란히먹어?
0:18 l 조회 1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
0:17 l 조회 1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
0:17 l 조회 1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2
준싫 제발ㄲㅈ
0:17 l 조회 4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2
0:16 l 조회 9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1
0:16 l 조회 4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1
0:15 l 조회 18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2
0:15 l 조회 17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8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9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1
이거 피부암인가?1
0:15 l 조회 18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2
0:1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