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86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7년 전 (2018/12/04) 게시물이에요
유튜브에도 명품 하울 자주 올라오고 

커뮤나 에센에스에도 자주 올라와서 

내가 딱 그런 스타일이거든 남들이 사니까 필요 없는데 나도 있어야 하나? 싶어서 샀어 

제이에스티나, MCM 막 여기서 적게는 중고딩 브랜드, 20대 브랜드로 취급 받고 이러니까 내 나이에 안 맞게 쓰는 건가 싶어서... 대학생 때 겨우 알바하는 거면서 샤넬 지갑 샀었음 자취생이라 쓸 돈 다 빼고 이러니까 3달 정도 모아서 샀는데 좋더라고 

3달 정도니까 큰 부담도 없다 이러면서 그 이후로 남들 사는 거 다 따라샀어 구찌 실비 유행할 때도 사고 발렌시아가 신발 유행할 때도 사고 ㅋㅋ 

근데 애초에 내가 능력이 안 되는데 꾸역 꾸역 산 거라 모아둔 돈이 없더라 나중에 필요할 때 

다른 친구들은 돈 모아서 뭐 해외 여행 가고 이러는데 나는 받은 족족 모아서 명품 사고 심지어 잘 안 쓰고 (학교 갈 때는 편하게 가니까 자주 안 쓰게 됨) 

능력 되는 사람들 사는 건 괜찮은데 나처럼 남들 다 사니까 사는 사람들은 조심해야 할 것 같음 나 그래서 진짜 헐값에 다 팔아서 겨우 면했음 

 

그거 말고도 20대 초반이 능력 안 되는데 벤츠나 레인지로버 이런 거 사금융에서 대출해서 평생 이자 갚으면서 사는 애들 많이 봤음... 저기서 대출하면 1금융권에서도 대출 잘 안해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몇달에 한번은 돈번걸로 질러도 괜찮지 ㅠㅠ 그럼 낙이 없어질고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
0:52 l 조회 1
카뱅익들 받음???
0:52 l 조회 1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
0:52 l 조회 1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
0:52 l 조회 5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2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4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0:52 l 조회 5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9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0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3
0:51 l 조회 18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8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21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10
간호학과 후회(?)6
0:50 l 조회 9
패고 좀 살려줄 익....🙏 8
0:50 l 조회 21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4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34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20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