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08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영상 찍고 편집할거야 근데 과는 간호면 편리한 그램 사서 영상 편집하는게 났겠지??? 영상 편집 관련 쪽이 원래 꿈이라서 저건 포기 못하겠어ㅠㅠ 물론 학과 생활 다니다 보면 그만 두기야하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영상 편집이 메인이 아니면 ㄱㅊ 그냥 취미 정도로 할거면 그램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딱 취미정도로 우선 할 생각이야!! 그램 구매하고 돈 벌어서 아이맥 구매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북 좋아!! 나도 심리과인데 잘 쓰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상편집 하려면 좀 괜찮은 성능으로 사야되는데 가격 ㄱㅊ아?? 괜찮으면 그램 사고 아니면 엘지 울트라북도 알아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만원 정도 알아보고 있어!!! 최대한 i5~i7 사이로ㅠㅠㅠ 근데 마땅한게 없어서 걱정 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그정도면 괜찮을것 같애! 나 관련관데 그램 쓰는 동기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리미어 얘기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잘못 적었다ㅋㅋㅋㅋㅋㅋ 프리미어 이야기 하는거 맞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 다른 편집툴이 있는쥴ㅋㅋㄱㅋ오타귀여워ㅜㅜ난 그냥 울트라가 좋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추천 고마워!!! 울트라도 우선 염두해두고 골라야겠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엇 쓰니 나랑 똑같아ㅜㅜ 지금 간호학과인데 영상편집도 하고싶어서 노트북 알아보는중인데 맥북이랑 그램중에 어떤걸로 결정했어?ㅠㅠ

맥북은 과제할때 불편할것 같고 그램은 영상편집이 버벅거릴것같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못정했는데 그램 사는걸로 거의 정해진 것 같아ㅠㅠ 난 통학도 길고 나중에 팀플 할때 또 주말에 만나서 할거 생각하면 맥북 프로는 너무 무겁고 맥북 에어는 너무 작은 것 같아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앗 그치ㅜㅜ? 역시 휴대성 무시못하지ㅠㅠㅠ 고마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대 공시 추합되는경우도많아..?
12:30 l 조회 2
64에서 정체기 옴...
12:30 l 조회 3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12:30 l 조회 7
로제엽떡 중당추가할까 일반당면 추가할까1
12:30 l 조회 3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2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8
하이닉스 때문에
12:29 l 조회 14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9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12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
12:28 l 조회 5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7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5
12:28 l 조회 21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11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7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5
12:27 l 조회 22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2
12:27 l 조회 6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1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9
트위터는 왜 ai그림에만 엄격한 거야?4
12:26 l 조회 15
성형이 노력이라는 거 이해 돼?7
12: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