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09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내가 거리 감각이 없어서...ㅠㅠ 기프티콘 보내주고 싶은데 뭐가 있을까 밥으로 먹을만한..
대표 사진
익인1
서브웨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근처에 있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섭웨이 기프티콘 생겼으면 좋겠다.. 우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ㅜㅜ 혹시 또 뭐있을까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헉 바로앞에있는데 깊티 없는줄 몰랐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익인2인데 밥집보다는 약간 카페 이런데가 많긴 한데 공차, 쥬씨, 뚜레쥬르, 베라, 국수나무는 터미널 건물에 바로 있고 그 근처에는 파리바게트, 테크노마트가면 애슐리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 국수나무 ?? 내가 먹어본 적이 없어서.....맛있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맛있어!! 가츠동같은 밥류도 많고 우동 돈까스 이런것도 있고 약간 비유하자면 김밥천국같은 느낌인데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고마워ㅜㅜ 진짜 마지막 ㅜㅜ질문 ㅠㅠ 혼밥 가능한 분위기야??추천메뉴 암거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밥가능! 나도 혼밥했는걸ㅋㅋㅋㅋㅋ 요즘 날씨 춥고 터미널도 춥고하니까 따뜻하게 국물 있는 우동같은거?? 계절메뉴해서 우동 종류도 좀 다양해진거같고 만두국, 떡만두국 이런것도 나올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흑흑흑 서울 사람이니 ? 사울 따숩다 ••• 오늘 하루 따숩게 보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닝!! 난 그저 집과 학교를 오가기위해 터미널 많이 가는 기숙사생...8ㅅ8 쓰니도 예쁜 하루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롯데리아 기프티콘도 나쁘지 않을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리뷰 조건으로 할인 받고 성형했는데 계약서상 횟수보다 더 요구해...
18:35 l 조회 1
도약계좌 70만원씩 넣었는데 미래적금 우대형 되면 무조건 갈아타??
18:35 l 조회 3
근로계약서에 세번이야?
18:35 l 조회 5
술안주 중에 기본 2인분부터인거 뭐가 있지
18:35 l 조회 3
메가 팥빙 말빙 매장마다 차이 큰듯
18:35 l 조회 4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3
18:35 l 조회 32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5
18:34 l 조회 9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2
18:34 l 조회 6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8:34 l 조회 10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1
18:34 l 조회 6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3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12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16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13
나만 엄마 코 깨무나..3
18:33 l 조회 8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2
18:33 l 조회 9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5
18:33 l 조회 21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